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나트랑 여행정보 호치민 여행정보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 및 착각했던 오해와 진실 바로잡기

베트남 황제투어 최저가 가격으로 동남아에서 가장 핫 한 장소는 과연 어디일까? 어디서부터 밤문화 황제투어의 오해가 쌓이게 된걸까? 확실하게 파헤쳐보도록 하자. 동남아 밤문화의 성지라고 불리는 베트남 호치민 I 다낭 I 나트랑에서 일어났던 사례 등 모든 정보를 공유 해드립니다. 골프최저가

해외 동남아 여행을 다녀본 남성분들이라면 황제투어에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우리가 알던 황제투어(황투)는 남성분들이 동남아에서 값싸고 저렴하게 황제처럼 밤문화와 관광을 대접받을 수 있다고해서 생겨난 의미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사실 황제투어의 본질적 의미는 조금은 다릅니다. 그렇다면 이른바 우리들이 흔히 아는 이것에 대해서 왜 남자분들이 그토록 열광하여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을 받고 싶어하며 또한 어떤 의미에서 파생되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그토록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 받고 싶어하는 이유는?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이유는?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이유는?

우선 황제투어는 베트남이 가장 유명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 해주세요” , “어디가 가장 좋나요?” 라는 질문을 가장 많이하게되며 심지어 서로 좋았던 지역의 장소까지 공유하는 커뮤니티도 있을 정도 입니다. 사람들이 이토록 황투에 메달리게 된것은 여러 요소들이 작용하였습니다.

  • 첫번째로 바로 서비스가 가장 좋기 때문인데요,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공항픽업부터 호텔 체크인,골프 부킹,식사,마사지&스파,KTV 가라오케 까지 아침부터 밤문화 제공까지 모두 세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편한걸 좋아하는 남성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 두번째로 베트남의 여성들을 대게 ‘꽁까이’ 라고 부르는데 이 꽁까이들이 다른 동남아 여성들보다 이쁘기 때문에 황투를 이용하는 주요 이용고객이 남자들이라는 점을 감안하였을때 이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은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 세번째는 내 마음대로 원하는 일정을 정할수도 있습니다. 패키지라고 한다면 대부분 사람들의 선입견은 원치않는 일정을 같이 따라가 소화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 황투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동반자들끼리만 모여 원하는 여행을 하며 자유투어의 느낌대로 여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할나위없이 합리적입니다.
  • 가격이 저렴합니다. 모두가 원하는 여행코스대로 계획할뿐더러 일반 대형 여행사부터 소형 여행사까지 중간에서 가져가는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가격이 일반 여행코스로 계획하시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재밌게 즐기고 간 사례 모음

황제투어 추천 받고간 리얼후기 사례

황제투어추천하는 사례모음
황제투어추천하는 사례모음

후기사례 1

“요즘 골프에 빠져사는 1인 입니다. 한국에선 골프장 그린피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 저같이 일반 회사 직장에 다니는 평범한 사람들은 골프장을 갈 여력이 안되 늘 스크린에서만 즐기고 있었습니다. 마침 회사에서 휴가를 받게되어 동기들과 해외로 관광투어겸 골프까지 즐기고 오자고 얘기가 나왔는데 아무래도 현대인들이라 모두가 여행계획을 짜줄 사람이 없어 이렇게 흐지부지 되나 싶었는데 마침 이 황제투어를 알게되어 컨설팅까지 받고 정말 간편하고 가격이 저렴하여 이용받고 왔습니다. 3박 5일 일정으로 아침 새벽부터 라운딩을 54홀돌며 낮에는 관광 저녁에는 베트남 호치민의 밤문화와 유흥문화도 즐기면서 잠 자는게 아까울 정도로 정말 재밌게 즐기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후기사례 2

“군대에 있을때 군대 동기와 선임들끼리 전역하고 같이 해외여행을 가자고 약속을 했었습니다. 그렇게 모두 다함께 전역한 후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해외여행 일정을 잡게 되었는데 모두가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없었기에 어디가 좋은지 어디로 가야할지 사실 모두가 막막했었습니다. 그렇게 상황이 다소 난감해하던 찰나에 우연히 베트남 황제투어에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딱 저희가 원하는 서비스 플랫폼인것 같아 급하게 일정을 잡아보았고 모든것들을 알아서 짜주더군요. 타국에 도착해서 관리케어부터 다양한 볼거리 제공 그리고 화려한 서비스까지 저희들은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나 여러분들중 저와 비슷 상황이신분들이 계시다면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그렇다면 베트남 황제투어(황투)의 의미가 퇴색된 이유는?

황투가 퇴색된 이유
황투가 퇴색된 이유

베트남 황제투어의 의미가 퇴색된 이유는 바로 밤문화에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워킹스트리트 라는곳부터 동북 아시아 워킹 거리 등 다양한 밤문화 거리를 즐길 시간이 많으며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하나의 상품으로 판매를 하기 시작하는데 이용받고간 사람들끼리의 정보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져 지금 황제투어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간단히 말해 꽁까이들과 워킹스트리트 및 밤문화 거리 즐길만한 유흥문화 공간이 적합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남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것이 황제투어 아니었나요???

황제투어는 주로 이용고객이 남성분들이지만 여성분들도 충분히 이용 가능합니다. 황제투어의 본질적 의미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내가 원하는 일정대로 대신해서 여행 스케줄을 플랜해주며 합리적인 가격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점이기에 여성분들도 공항 및 골프 픽업,호텔 예약,식당 맛집 예약, 마사지 스파 예약 등 모든 일정을 소화 가능하기에 꼭 남자들만 이용받을 수 있는 혜택이 아닙니다. 간혹 에이전시라고 하며 남성투어 고객들만 수용하는 업체들이 있는것으로 파악되나, 그런것들로 인해 황투의 의미가 조금 퇴색되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약 및 견적은 어디서 보나요??

먼저 주변에 알고 계시는 지인분이나 친구분들이 아는 정보가 있다면 견적의뢰를 받아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여러곳의 견적을 받아보는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다낭,나트랑,호치민,하노이 등 지역이 모두 달라 견적금액 역시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건전한 황제투어 에이전시는 꼭 피하시는것을 가급적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 및 오해와 진실에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의미로서 많은 사람들이 황투를 즐겨 이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5 - (20 votes)

36 replies on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 및 착각했던 오해와 진실 바로잡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