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호치민 여행정보

호치민 밤문화 황제패키지여행 추천 및 가격 그리고 핵꿀팁

호치민 밤문화 황제 패키지 여행 가격부터 서비스 나만 알고있는 핵꿀팁 정보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자. 꽁까이들과 함께하는 붐붐 마사지,에코걸,풀빌라 투어여행,가라오케 KTV,JTV,떡마싸 이제 대세는 이곳에서 이용받아보도록 하자. 가장 재밌는 밤여행이 될 수 있수있는 방법까지

호치민 밤문화 황제 패키지여행 추천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꽁까이들과 함께하는 풀빌라 파티여행(Pool villas Party)

호치민 밤문화 풀빌라 파티
호치민 밤문화 풀빌라 파티

현재 호치민 밤문화 황제패키지 여행을 불문하고 베트남을 넘어 동남아 전역으로 퍼지고 있는 여행이다. 가장 핫 하다고 볼 수 있다. 풀빌라 파티여행은 서양식에서 나온 밤문화 유형이며 풀빌라 독채를 하나 빌려 파티를 벌이는 방식이다. 따로 술과 기타 서비스는 모두 셋팅되기 때문에 따로 준비할 필요는 없다. 가서 즐기면 된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라 함은 역시나 가격이다. 가격이 깡패라고 했던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패키지 여행 일정중 딱 하루만 잡아서 즐기고 오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아니면 꽤나 상당한 지출금액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가격이 비싼 프리미엄으로 노는 문화이니 만큼 꼭 분위기 잘띄워주고 하이텐션 친구들을 최소 1-2명이상을 데리고 가거나 미리 파티전 약주를 조금한 상태로 가는것을 추천한다. 풀빌라 파티안에서 즐기는 방식은 모두 제각기 다르다. 주로 젊은 20대 청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식이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30대-40대도 많이 늘었다. 내가 개인적으로 풀빌라 파티여행을 가장 추천하는 이유는 호치민 밤문화에서 주로 워킹스트리트,마사지,가라오케 등 항상 고전적(?)인 유형들만 있었는데 새롭고 신선한 유형이 나왔기 때문이다.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풀빌라 가격

가격같은 경우엔 어디 어느 풀빌라 숙소를 이용하는가에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저렴한것은 500$부터 비싼것들은 1000$이 훌쩍 넘어가는곳들도 있다. 숙박비만 말이다. 거기에 술상부터 꽁까이 팁 모든것을 합친다면 최소 2000$ 넘어간다. 혼자서 이 모든것을 감당하기엔 가격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최소 3-4명이상 가서 붐빠이해서 하룻밤 섹시하게 즐기고 오는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겠다.

호치민 밤문화 대표적인 밤여행 워킹스트리트

워킹스트리트는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를 대표하는 밤거리 입니다. 규모는 태국 파타야보다 조금 크며 워킹스트리트는 베트남에서 이곳만이 유일한곳 입니다. 볼거리는 주로 클럽과 스트립바 그리고 라이브 카페 같은곳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로 서양인들을 이곳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피크타임은 저녁10시 입니다. 조심해야할것은 마담들이며 지나가는 관광객들에게는 무조건 호객행위를 합니다. 자칫 자세한 정보없이 업소에 들어갔다 큰 낭패를 볼 수도있습니다.

가라오케 KTV&JTV

가라오케 KTV
가라오케 KTV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추천 1순위는 한때 가라오케였을 정도만큼 굉장히 큰 인기가 많았던곳 입니다. 한국정통 룸싸롱과 비슷한 유형들이며 규모적으로는 그렇게 큰곳이 없지만 오목조목하게 굉장히 많은 없소들이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로 한인타운과 1군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4군까지도 많이 있습니다. 크게 로컬업소와 한인업소로 나뉘게 되며 가장 큰 특징은 가격보단 오히려 보유 꽁까이 숫자 그리고 업소 시설 및 인테리어에서 차이가 납니다.

가격

보통 소주셋트는 대부분의 업소 동일하게 소주셋트 약 15~17만원 정도이며 양주셋트역시 비슷합니다. (저가양주 17년산 350ml 기준) 맥주 1병 가격은 12만동에서 비싼곳은 20만동까지 있으며 마른안주는 3만원 과일안주는 5만원정도 입니다. *1인당 가격 기준 입니다. 하지만 그밖에도 웨이터 팁 마담 팁 등 별도 지출비용과 룸차지 비용역시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술을 마시기전 정확한 금액을 알고 이용받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간혹 못되쳐먹은 가라오케 점주들이 손님들 등골 빼먹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심할점

가라오케 같은 경우엔 부르는게 값일 정도이기에 에이전시를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처음에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을 안내해주고서 술을 마시고나서의 금액을 정말 택도없게 부르는 에이전시가 굉장히 많습니다. 물론 좋은 에이전시를 잘 만나게 된다면 혜택 이상의 서비스를 받게 된다는 장점있지만 이점 유념하시고 항상 이용전에 조목조목 잘 알아보고 따져보며 이용받는것이 좋겠습니다.

무작정 가라오케 업소를 찾아가선 안됩니다. 가격과 업소특징을 잘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눈뜨고 코베이는곳이 이곳 입니다. 따라서 미리 예약과 서비스 내상후기는 없는지 잘 찾아보고 이용받으시는것이 사고예방을 높일 수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의 정통 붐붐 마사지

호치민 밤문화 붐붐 마사지
호치민 밤문화 붐붐 마사지

붐붐 마사지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마사지의 일종 입니다. 태국엔 타이 마사지가 있듯이 베트남엔 붐붐 마사지가 있습니다. 호치민 밤문화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유형이라고 보시면 되며 시스템과 서비스 등 가라오케와 비슷하게 로컬과 한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붐붐 마사지의 특징은 모두 업소마다 시스템이 조금씩 다르며 물론 다낭보다는 호치민이 조금 부족한점이 있지만 동남아에선 탑클래스이니 충분히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격

로컬과 한인업소 마다 가격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한인업소의 평균 가격은 보통 200만동 내외이며 로컬같은 경우엔 조금 특이점이 있습니다. 가격이 2중결제 시스템으로 되어 있으며 입장티켓을 구매후 추후에 다시 결제를 해야하는 방식 입니다. 이때 조심하셔야 할점이 입장티켓 가격과 추후 가격을 지불할때 정해진 가격이 없기 때문에 업소와 꽁까이들은 처음 비싼가격을 제시 합니다. 이때 부르는 가격으로 이용받는다면 호구가 되기에 대충 시세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컬업소의 입장티켓 가격은 50~80만동 이며 추후 가격은 100~120만동 전후가 되겠습니다.


평점

One reply on “호치민 밤문화 황제패키지여행 추천 및 가격 그리고 핵꿀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