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남성전용 다낭 마사지 추천 서비스 I 시스템 I 정보 I 가격 등

다낭 마사지 추천 업소별 정보공유. 베트남 밤황제에서 추천하는 남성전용 붐붐 마싸 한번에 알아보기. 시스템,정보,가격,서비스 등 장단점 파악 등 2030세대가 이용받을만한 업소. 베트남 다낭 마사지 추천별 모두 한번에 받아보기. 가라오케 I KTV I JTV I 풀빌라 I 에코걸 꽁까이

다낭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업소별 모아보기

세븐업

다낭 마사지 추천 첫번째 세븐업은 건전 남성전용 업소다. 주로 관광객들보다 다낭 교민들이 많이 이용하는데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세븐업 마사지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있는 시스템으로는 바로 청룡열차 시스템이다. 청룡열차 시스템의 가격은 일반 붐붐 업소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이 나있는곳이다. 뿐만 아니라 다낭지역에서 이 청룡열차 시스템으로는 이곳이 유일하다. 첫번째로 다낭 마사지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청룡열차 시스템과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뿐만 아니라 미케비치 근처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팜반동 근처 또는 숙소로 들어가기전 간단하게 받고가기에도 용이하다. 이렇게 위치,가격,서비스 등 모든부분에서 우수하지만 업소의 단점역시 존재한다. 세븐업 스파의 요약을 알아보고 단점은 또 무엇인지 바로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 동남아에서 청룡열차 서비스는 이곳이 유일
  • 가격대가 저렴하여 가성비 좋음

세븐업 업소의 단점

세븐업 업소의 단점은 뭐니뭐니해도 시설이다. 4성급 호텔안에 있는 세븐업 업소는 시설이 다른 한인업소에비해 인테리어가 좋지 않다. 마치 로컬업소와 한인업소의 분위기를 반반 섞어놓은듯한 느낌이다. 물론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시설이 낡은 느낌을 주는것인 내 취향에 맞지않다. 만약 시설(인테리어) 부분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서비스를 받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란 생각이 든다.

  • 인테리어가 다소 부실

빨간그네

사실상 현재 2021년 기준으로 빨간그네같은 경우엔 다낭 마사지 추천업소 리스트 1순위이다. 중국 황실에서만 받던 서비스를 베트남에서 재현한것인데 이곳 업소만이 유일한 독자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간단한 빨간그네를 설명하자면 밧줄같은 로프를 이용해 전문 꽁까이 마사지사가 거꾸로 매달려 지압을 해주는 방식인데 현재 가장 인기가 있다. 이 서비스를 말로서 표현하기가 굉장히 어려울 정도다. 건전 남성전용 업소로 운영되고 있기에 다낭지역에서 남자들이 이곳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이다. 주말은 물론이며 평일같은날 서비스를 받기위해서 방문한다면 이미 예약이 다차있기 때문에 못받을정도다. 따라서 미리 며칠전부터 미리 예약을 하여 순번을 잡아놓고 이용하도록 하는것을 권장한다.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하다.

  • 베트남 마사지 업소 1번지
  • 시스템이 독보적
  • 평점이 제일좋음
  • 손님이 많음

빨간그네 단점

다낭 마사지 빨간그네
다낭 마사지 빨간그네

완벽할것만 같은 빨간그네 단점도 존재한다. 로컬 한인 모두 포함하여 빨간그네는 최고 높은 단가가 형성되어 있다. 미화150$가 기본가격이며 한화로 1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다낭 마사지 업소들 사이에서 평점이 제일좋고 이용률이 가장 많다고 할지라도 20대 젊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이용받기엔 확실히 부담될 수 밖에없는 가격대라고 생각된다. 다른업소와 엄청난 차이가 난다는것은 이미 공공연한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가격대를 조금만 낮춰서 운영하면 좋지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 가격이 비쌈

323마사지

323마사지는 2020년에 첫 오픈을 하였지만 다낭내 여러 건전 붐붐 마사지 업소들이 많고 워낙 경쟁이 치열해서 그런지 몰라도 사실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곳이다. 분명한것은 323마사지 역시 다녀간 사람들의 평점이 그렇게 썩 나쁘지 않다는것이다. 성질은 세븐업 스파와 가장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가격이 저렴하고 얼굴팩도 시켜주는곳은 현재 이곳이 유일하다. 게다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곳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기본적인 시스템이나 서비스는 갖춰야할것들은 모두 갖췄다고 생각한다. (픽업 서비스 빼고) 게다가 이곳은 위치도 탁월하여 유동인구가 많은곳이다. 꽁까이 마사지사들을 조금더 보완하면 좋을것 같다.

323마사지 단점

다낭 마사지 323업소 꽁까이
다낭 마사지 323업소 꽁까이

앞서 언급했듯이 아직까지 꽁까이 마싸들이 많이 부족한 상태이다. 게다가 픽업 서비스 체계가 갖추어졌으면 좋겠다. 뿐만 아니라 시스템적으로도 세븐업과 워낙 유사하기 때문에 323마사지와 세븐업 이 2곳중에는 대부분 세븐업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이 더 많은것을 감안하여 조금더 323마사지만의 장점이나 독창적인 무언가가 필요해보이는것도 사실이다.

  • 꽁까이 마사지사가 부족하다.
  • 픽업 서비스 부재
  • 독창적인 시스템이 현재까지는 없다.

다낭 마사지 추천 받기전 이렇게 활용하자

다낭 마사지 추천 이벤트 활용하기!
다낭 마사지 추천 이벤트 활용하기!

베트남 다낭 마사지는 현재 동남아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낭 한강시내와 공항거리는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간편하게 받고 갈 수 있다는 장점과 여러 붐붐 마싸의 경쟁업소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함에 따라 경쟁이 치열해져 오히려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다낭 마사지업소들이 생겨남에따라 우리들이 하나 신경쓰지않는게 있다. 그것은 바로 할인 및 후기 이벤트다. 다낭 마사지 추천업소를 소개받고 이용하기전 여러 진행중인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운이 좋을땐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다. 마사지뿐 아니라 여러 호텔,골프,가라오케 KTV 등 각종 관광여행시 필수요소들까지 연계가 되어 할인을 받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따라서 붐붐 마싸를 받고서 여러 이벤트를 활용하여 보다 알찬 해외여행이 될 수 있기에 진행중인 이벤트가 있다면 적극 참여하고 많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 업소마다 진행중인 이벤트가 다르기에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가는것도 하나의 꿀팁정보다.

평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