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저렴하면서 마사지 서비스 좋음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해외여행중 무조건 들려야 하는 붐붐 마사지 I 남성전용 가라오케 KTV I 에코투어 I 풀빌라 여행까지 모두 한눈에 알아보고 나한테 맞는걸 이용받아보도록 하자. 이제 대세는 꽁까이들과 부담없이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곳이지! 가장 합리적인 가격은 도대체 어디일까?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리스트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리스트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리스트

1.남성전용 마사지

남성전용 마사지는 동남아에서 무조건 받고 가야하는 필수코스중 하나인데 남자들에게선 태국 마사지 만큼이나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남성전용 마사지 기준으로 시스템과 서비스 등 모든면에서 비슷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베트남이 훨씬 저렴하다. 따라서 가격적인 부담이 없기에 누구나 이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다. 요즘은 베트남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은 꽁까이 마사지사들을 뽑을때 미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면 일을 할 수 없는곳들도 있기에 대부분의 꽁까이들은 굉장히 이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한인업소의 기준이기 때문에 로컬업소에서 한인업소의 시스템을 들이밀면 난감한 상황을 초래할 수도 있다. 서론이 너무 길었다. 베트남 밤문화에 있어 마사지가 가장 유명한 업소들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베트남 밤문화 원탑 빨간그네 마사지

빨간그네 마사지는 베트남 밤문화를 대표하는 가장 대표적인 업소이다. 원래 빨간그네는 중국에서 시초였으며 대부분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받던 고급 프리미엄 서비스다. 하지만 중국의 인건비가 갑자기 높아지고 마사지사들이 비교적 단순한 일을 찾으면서 황제 빨간그네 마사지가 점차 중국에서 사라지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베트남에서 다시 빨간그네를 리뉴얼 하였는데 반대로 지금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업종이다. 빨간그네 같은 경우에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너무나 좋아 당일이용이 힘들정도이고 며칠전 예약을 해야지만 비로소 이용이 가능할 정도이다. 현재 다낭점이 1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호점 3호점은 계획중에 있다고 한다.

에코걸(에스코트 가이드걸)

에코걸은 에스코트 가이드걸의 줄임말로써 베트남 밤문화에서 2번째로 인기가 좋은 유형이다. 목적은 여행을 할때 패키지 여행이 아닌 개인 1:1 여행을 함으로써 나에게 불필요한 관광여행 시간을 줄이고 재밌게 즐길 수 있으며 현지인 꽁까이들이 가이드 해줌으로써 로컬문화를 좀 더 제대로 알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보통 이런 에코걸 같은 경우에는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으로 가는것을 적극 추천한다. 에코걸에 따라 가격이 많게는 몇백불 이상 차이가 난다. 평점이 좋고 후기가좋은 에코걸같은 경우엔 당일예약이나 일주일전 예약도 힘들정도라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풀빌라 여행

풀빌라 파티 같은 경우엔 베트남 밤문화에서 끝판대장이라고 불린다. 보통 에코걸과 함께 풀빌라 숙소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유형자체가 서양식 밤문화 여행에서 비롯되었다고 한다. 보통 베트남 밤문화 여행에 있어 마지막날에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1인혼자 이용하는 가격보단 최소 3~4인이상 일행을 맞춰 이용하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 풀빌라에서는 클럽노래부터 그 어떤 누구도 터치하지 않기 때문에 내 능력껏 마음대로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에 우리팀들중 1명이라도 분위기메이커가 없다면 비싼 가격을 주고 즐기는 밤문화 여행이니 만큼 그 가치가 떨어질 수 있다. 보통 이런곳에서는 술상이 따로 셋팅이 되어 있으며 에코걸 꽁까이 그리고 고급 풀빌라 독채를 숙박하기 때문에 여행지출에서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한다. 물론 어떻게 즐기고 어떻게 이용받느냐에 따라 가격은 더욱더 큰폭이 있을 수 있겠지만 기본적인 단가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도록 하자.

가라오케 KTV

베트남 가라오케
베트남 가라오케

전형적인 아시아권 밤문화 형태이다. 서양에서는 스트립바가 있다면 동양은 가라오케 KTV가 있다. 베트남 밤문화에서는 로컬과 한인업소 이렇게 2곳이 나뉘게 되는데 필자는 개인적으로 한인업소를 추천하는바 이다. 우선 기본적으로 관광객들은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으로 해외여행 오기 마련인데 로컬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많이없다. 로컬은 독이든 성배와도 마찬가지인데 눈뜨고 코베이는곳이 로컬이다. 물론 한인업소 역시 모두 안전하다고 할 수는없다. 다만 확률적으로 계산해보았을때 그나마 내상없이 즐겁게 즐기고 가는곳이 한인업소라는것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자 그렇다면 이곳 가라오케 KTV 가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가격은 보통 1인당 술상셋팅 가격만 150$정도다. 하지만 여기서 마담 팁,웨이터 팁,꽁까이 TC,룸차지 비용 등 기본적인 고정지출비용이 제외된다. 따라서 이것저것 모두 포함한다면 한번 즐기는데 1인당 400불이상은 들고가야지만 즐겁게 이용받을 수 있다. 만약 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마사지 투어가 있으니 번갈아가며 이용받으면 될 것 같다.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어디로 가야할까?

베트남 밤문화 여행
베트남 밤문화 여행

마사지 업소가 가장 많은곳은 다낭

다낭은 시내와 국제공항 거리가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간단하게 즐기고 갈 수 있는 남성전용 마사지업소 인프라가 굉장히 잘되어 있다.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으로 큰 여행지출이 아닌 소소하게 이용받고 체험만 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다낭이 가장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된다. 그뿐만 아닌 여러가지 유흥과 휴양의 목적으로 즐길만한 요소가 굉장히 많은곳이 다낭지역이다.

골프투어는 호치민

호치민은 골프장이 굉장히 많다. 호치민 근처에서만 8곳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떤션넛 골프장은 공항바로앞에 있고 야간 라운딩도 가능하기에 골퍼 관광객이 유흥까지 즐긴다면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으로 호치민을 추천한다.

소소한 여행이 좋다면 나트랑

나트랑은 다낭의 축소판이라고도 한다. 도시가 굉장히 아기자기한 반면에 굉장히 이쁘다. 베트남 지역에서 서양인들이 가장 많이 여행하러 오는곳이 나트랑 지역이며 한국인들에게는 골프투어 유흥문화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평점

2 replies on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저렴하면서 마사지 서비스 좋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