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 추천은 도대체 어떻길래?

베트남 다낭 밤문화 정보공개 및 장단점 소개. 2021년 기준 현재 가장 인기있는 베트남 다낭 밤문화는 도대체 다른 호치민,나트랑,하노이를 넘어 태국,필리핀 보다 인기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붐붐 마사지 및 가라오케 그리고 골프투어까지 남자들의 환상의 도시 다낭 밤문화 해외여행 추천 꾸욱

‘베트남 다낭 밤문화’ 살면서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이 단어.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듯 하는 이곳은 베트남의 지역인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베트남이라는 단어보다 다낭 밤문화라는 단어가 사람들에게 더 친숙하게 느껴질 정도이다. 그렇다면 지루한 내용들은 거두절미하고 본론부터 이곳에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베트남 다낭 밤문화 추천
베트남 다낭 밤문화 추천

베트남 다낭 밤문화 추천하는 남성분들의 궁극적인 이유.

베트남 밤문화 추천하는 이유
베트남 밤문화 추천하는 이유

1.첫번째 : 꽁까이들이 이쁘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는말이 있지 않은가? 실제로 베트남 여성들은 동남아 여자라고 피부가 그을리고 그렇지가 않다. 동북 아시아 사람들보다 피부가 하얀 사람들부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사람들까지 아마 동남아쪽에선 최고로 미인이 많기에 국제결혼에서도 베트남 여성비중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이렇게 베트남 여성들을 우리는 현지어로 ‘꽁까이’ 라고 부릅니다. 이 꽁까이들은 주로 관광지역으로 많이 몰리게 되는데 베트남에서 관광지역으로 가장 규모가 큰곳이 바로 다낭이며 따라서 바로 베트남 다낭 밤문화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두번째 :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가 저렴하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는 다른 동남아 국가 필리핀,태국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자체만으로 인건비가 저렴하여 마사지는 보통 20만동 한화 약 1만원 미만이라는 가격으로 이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면에서 가장 좋은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세번째 : 다낭은 노후된 시설이 없고 청결하다.

대부분 동남아의 건물 시설은 열악하고 청결하지 못하지만 다낭 이라는 지역은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도시인 만큼 한국과 견줄수 있을만큼 건물의 층고도 높고 많으며 또한 건물이 모두 새것이기에 위생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저렴하여 경제성좋고 노후된 시설없이 청결하고 위생적인 공간에서 꽁까이들과 즐기는 다낭 밤문화는 금상첨화라고 볼 수 있겠네요.

4.네번째 : 골프 및 관광투어 즐기기에 가장 적합하다.

베트남은 다낭이라는 관광지역 도시안에만 골프장이 무려 4곳이나 되고 그밖의 호이안 접경지역의 골프장을 계산해본다면 약 6개이상 되는 골프에 특화된 도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골프코스 및 경관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대다수 많은 한국골퍼분들이 이곳을 관광하며 찾으러 오기에 골프투어 및 휴양 관광여행하러 왔다 저녁에 밤문화를 체험하기도 합니다.

5.다섯번째 : 놀이 유흥문화 시설이 굉장히 많다.

베트남 다낭 이라는 지역은 유흥문화에 가장 특화되어 있는 도시중에 하나 입니다. 골프장과 카지노,다양한 여러 형태의 가라오케 스타일 제공 등 다양한 형태의 놀이 유흥문화 시설을 모두 갖춘곳이 이곳 다낭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보았을때 베트남 다낭 밤문화 추천 패키지를 안할레야 안할 수 없는것이 사실 입니다.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그렇게 나쁜건가???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는 사실 본질적 의미가 많이 퇴색되었습니다. 관광여행 패키지 겸 뉘엿뉘엿 해가지고 난 서양문화의 워킹스트리트나 그 나라 본연의 밤문화를 볼 수 있고 체험할수 있기 때문에 밤문화 패키지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밤문화 패키지라고 하여 꼭 불건전 마사지를 투어해야 한다거나 꽁까이들과 어울려 술파티를 즐겨야 하고 꼭 그런건 전혀 아니며 나쁜 의미로만 사용되지 않는다는점 참고해주셨으면 하며 따라서 그렇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밤문화 패키지를 재밌게 즐기고 간 사례

사례 첫번째

“저는 직장인 입니다. 너무 업무량이 많은 회사일에 지쳐 생활하던중 휴가만을 바라본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휴가를 월차와 연차를 겹쳐서 쓰게 되었는데 막상 여행을 가볼려고 하니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더군요. 그지역의 어느 관광지를 가보아야 하며 또한 해외여행이니만큼 로컬 사람들의 문화와 그들만의 맛집탐방도 해보고 싶은데 자세하게 정보를 알려주는데는 없고 죄다 홍보글이니 이대로 포기해야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포기하고 있던중 어느날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 여행’ 이라는 문구를 보게 되었고 자세하게 상담과 견적을 받아본 뒤 저는 같이 여행갈 일행들과 함께 여행 스케줄을 모두 세워주며 다른 한국 사람들이 가야하는곳들과는 달리 제가 원하는 방식대로 여행일정을 세워주는것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렇게 아침엔 관광투어를 하며 저녁에는 피로해진 몸을 풀어주는 마사지와 함께 친구들과 오랜만에 술도 먹을수 있는 곳까지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나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여행 가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례 두번째

“이미 관광여행은 다 비슷하다는것을 알고나서 여행에 대한 재미가 없어질대로 없어진 저는 오히려 국내 여행으로 눈을 돌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친한 친구들의 구애아닌 구애로 다시한번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고, 저는 그것이 마지막일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그때 여행했던곳은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 여행이었으며 친구들의 추천으로 인해 한번 경험해보았는데 저에겐 너무나 신선하게 다가오는 충격이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다낭 밤문화 패키지밖에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종착지는 인도라고 했던가요? 아닙니다. 밤문화 투어가 정말 끝판왕인것 같습니다. 아직 제대로 경험해보지 않으셨다면 어서 서두르세요. 이런기회 그렇게 많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를 재밌게 받기 위한 꿀팁 및 예약방법?

  • 주변에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를 다녀와본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라.
  • 많은 정보를 미리 알고가야 한다.
  • 여러 다양한 동남아 국가의 밤문화를 체험해봐라. 가장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서 동남아 국가의 패키지와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를 비교해보면 쉽게 답을 찾을 수 있을것이다.
평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