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마사지 포핸드 전문점 청룡열차 소개 및 예약방법 안내

다낭 마사지 포핸드 전문점 및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 소개. 청룡열차, 빨간그네, 페트로vip, 사쿠라 등 업소마다 다른 서비스 방식 및 이용방법 안내까지.

포핸드 마사지란?

포핸드 마사지란?
포핸드 마사지란?

포핸드 마사지는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 중 하나 입니다. 한국에서는 경락 마사지와 비슷한 의미로 해석되며 정확하게는 “포핸드” 라는 단어는 태국어로 “무게”를 의미하는데, 이 마사지에서는 전문적인 기술과 함께 마사지 전달자의 체중을 이용하여 근육과 조직을 자극합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태국 전통 마사지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포핸드 마사지는 발, 다리, 등과 같은 대상 부위에 강한 압력을 가하는 기술 입니다. 마사지 전달자는 자신의 체중을 사용하여 몸의 근육과 조직을 적절하게 자극합니다. 이 기술은 고강도 운동을 수행하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포핸드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피로와 근육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포핸드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마사지 전용 매트나 침대에서 수행됩니다. 전달자는 일반적으로 전용 의상을 입고 수행하며, 고강도 운동을 수행하는 것과 같은 동작을 수행합니다. 마사지 전달자는 자신의 체중과 몸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마사지 대상 부위에 강한 압력을 가하며, 전문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근육과 조직을 자극합니다.

포핸드 마사지는 매우 강하고 집중적인 마사지로, 일부 사람들에게는 너무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반드시 마사지 전달자와 상의하여 마사지의 강도와 목적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해야 합니다. 또한, 포핸드 마사진느 몸이 부상당하거나 다른 건강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립선 마사지란?

전립선 마사지란?
전립선 마사지란?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 주변에 있는 근육 및 조직을 자극하는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의학적 목적으로 수행됩니다. 전립선은 남성의 생식 기관 중 하나로, 성기의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에 쌓인 플루이드를 제거하고 전립선 건강을 촉진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의학적 목적으로 수행되며, 전문적인 마사지 치료사나 의료 전문가가 수행합니다. 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수기로 수행되며, 매우 섬세하고 감각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 마사지는 전립선 주위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전립선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 관련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매우 섬세한 기술이 필요하며 전문적인 마사지 치료사나 의료 전문가가 수행해야 합니다. 전립선 건강에 대한 우려가 있는 사람들은 전문가와 상의하여 마사지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다낭 마사지 포핸드 전문점 소개

다낭 마사지 업소 4가지 정보
다낭 마사지 업소 4가지 정보

1.청룡열차

청룡열차 마사지는 남성전용 업소로 포핸드 전문점으로 운영하고 있는곳이자 전립선 마사지를 동시에 수행하고 있는 업소 입니다. 현재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전립선 마사지를 제공하는 업소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관광객뿐만 아닌 다낭 교민들이 자주 이용하기도 하며 위치 또한 한인타운 팜반동쪽 cn 팰리스 부티크 호텔안에 있어 교통편이 우수합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이 운영하는곳인만큼 한국인들에게는 무료로 픽업 서비스도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펜데믹 이후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받을 서비스 시간안에 다른 누군가와 마주칠 일이 없다는것도 하나의 장점 입니다.

2.빨간그네

빨간그네 마사지는 중국의 전통 마사지 기술중에 하나인 그네 시스템을 베트남 다낭에서 재현해낸 마사지 업소 입니다. 다낭에선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업소다보니 평일,주말 모두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곳 입니다. 따라서 사전에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야지 이용받을 수 있는곳 입니다.

가격은 다른 한인업소에 비해 조금 비싼편에 속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핸드 전문점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빨간그네 업소는 그네코스, 포핸드 전문점 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미러룸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 입니다.

다낭에서 미러룸 초이스란 이전 화월루 라는 업소에서 운영했었던 방식을 승계받았고, 꽁까이 마사지사를 직접 미러룸 초이스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재미난 요소를 첨가하였습니다.

기본 서비스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비교적 다른 마사지 업소에 비해 긴 러닝 타임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 입니다.

3.페트로vip

페트로vip 마사지는 다낭 최초 한인 남성전용 업소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영업한 시간 만큼이나 역사가 오래되었는데 현재까지도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페트로vip 마사지는 기본 초이스 업소에 기본 마사지만 제공하여 코스 선택에 있어 어려움이 없이 심플합니다. 가격은 로컬 업소의 가격과 동일한 1인당 250만동 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시설 노후화가 진행되었기에 위생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은 이유는 바로 꽁까이 입니다. 전문 마사지 꽁까이들은 기본 초이스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손님들이 내상을 입지 않는 편이며 문제가 생길 경우에 100% 환불 또한 가능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소로 무료 픽업이 가능하며 현재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4.사쿠라

사쿠라 마사지는 다낭에서 유일한 프랜차이즈 마사지 업소 입니다. 기본적으로 누루 바디 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누루바디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 찾는 업소로 유명합니다. 초이스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고 가격 또한 조금 비싼편에 속하지만 일본식 마사지 업소의 배경으로 인하여 손님들이 자주 찾는곳중 한 곳 입니다.

2.4/5 - (20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