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가라오케 추천업소(강남,원오페라,뉴민,준코) 및 롱타임 2차까지

다낭 가라오케 업소 정보모음(강남, 원오페라, 뉴민, 준코) 2차 롱타임 가격부터 주대가격까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가라오케 업소 장단점 소개까지 완벽리뷰.

다낭 가라오케는 대부분 KTV로 노래방을 의미합니다. 주로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 있는 문화중 하나이며, 가라오케 문화 자체는 일본 JTV로 시작되었지만 2023년 현재는 대한민국, 중국, 대만 관광객들의 급증한 수요로 인하여 동남아에서는 대부분 KTV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주로 대인방으로 이용할 수 있고, 베트남의 다른 지역에서는 가라오케에서 시간당 요금으로 받는것과 다르게 테이블, 주대 셋트 가격으로 가격책정이 되어 있는곳이 많습니다.

한인 관광객들이 다낭에 있는 가라오케KTV를 찾아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현재 한국의 노래방과 비슷한 분위기와 시스템임에도 불구하고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중 하나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과 파트너를 초이스할때 보고 초이스할 수 있는 파트너들이 많다는것 입니다. 그밖에도 시설, 서비스 등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이 2가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다낭에서 가장 인기좋은 가라오케 업소 리스트들과 가라오케 주대 가격, 시스템, 롱타임 정보 등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업소 리스트 목록

다낭 가라오케 업소(강남, 원오페라, 뉴민, 준코)
다낭 가라오케 업소(강남, 원오페라, 뉴민, 준코)

1. 강남

다낭 강남 가라오케KTV
다낭 강남 가라오케KTV

강남 가라오케는 한때 다낭을 대표하던 가라오케 였습니다. 물론 팬데믹 이후에도 현재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주고 있습니다. 다낭 강남 가라오케는 한인타운 팜반동 중심에 있어 교통편이 좋고 대부분 호텔들은 이곳을 지나가는곳이라 많은 분들이 지나가면서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주대 가격이 다른 한인업소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따라서 관광객 뿐만 아닌 다낭에 살고있는 교민들도 많이 찾는곳 입니다. 그리고 강남 가라오케는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데 직접 룸을 돌며 불편한것은 없는지 친절히 알려주시고 곧바로 피드백 해주는것도 또하나의 장점 입니다.

2. 원오페라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는 팬데믹전 3대장 KTV업소로 불렸습니다. 소형룸부터 대형룸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고 시설도 낙후된것 없이 깔끔한데 최근에 또 리모델링을 통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다낭에서 가장 잘나가는 KTV가 이곳 원오페라 가라오케이며 이곳에 상주하고 있는 꽁까이들은 다른 업소들에 비해 월등히 많이 있기 때문에 오픈타임에 맞춰 항상 이용객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는곳 입니다. 평일기준 도우미들은 100명 주말은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이곳 원오페라는 한인업소이기 때문에 항상 한국 실장님께서 상주하고 있으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곳 입니다. 현재 다낭에서 가장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다낭에 놀러 오셔서 KT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곳 입니다.

3. 뉴민KTV

뉴민KTV는 팜반동 중심시내에 있는 뉴민플라자 호텔에 있는곳 입니다. 호텔안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민KTV는 현재 원오페라 가라오케만큼 꽁까이들이 많습니다. 뉴민KTV 꽁까이들은 평일기준 100명 주말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자주 이용하는곳인만큼 좋은곳이라 자부하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한국인 실장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4. 준코 가라오케

준코 가라오케는 한때 다낭에서 가장 손님들이 많은곳 이었습니다. 팬데믹 전까지만 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던곳이지만 지금 현재는 옛날만큼의 명성을 되찾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준코KTV는 로컬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기에 가라오케 음향시설이 모두 금영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최신곡은 3달에 한번씩 업데이트 한다고 하니 노래선택에 있어 큰 불편함은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시설도 좋고 꽁까이들도 이쁘고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로컬업소다보니 픽업차량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한인업소에비해 조금 더 비싼편이다보니 이점만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및 주대가격은?

다낭 가라오케를 이용할때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롱타임, 주대, 팁, 이용시간, 화대값 등 전반적인 가격이 얼마정도 나오는지 궁금하실겁니다. 먼저 주대 가격부터 말씀드리자면 4인기준 맥주셋트 150$ / 소주셋트 180$ / 양주셋트 190$ 정도 보시면 됩니다. 이 가격은 현재 2023년 04월 기준가격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화대가격 같은 경우 한국에서는 도우미들이 시간당 가격을 받는것과 달리 베트남에서는 시간당 개념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돈을 전혀 주지 않아도 되는것은 아닌, 유흥에선 팁 개념의 문화가 발달되어 있어 마담팁, 꽁까이 팁을 자유롭게 주셔도 됩니다. 약간의 불문율을 더 알려드리자면 시간당 20$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용 가격은 도우미들마다 가격이 다르고 2차가 안되는곳, 되는곳 등 다 업소마다 가능유무가 달라지니 이용전 먼저 현지 매니저 실장한테 물어보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대가격 같은 경우엔 어디까지나 정해진 가격은 아니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서비스 비용인데, 기타 서비스 비용으론 팁, 픽업차량 비용, 테이블 가격이 있습니다. 먼저 팁 가격은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데 호치민은 팁이 20$ 다낭은 20$ 하노이는 10$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픽업차량 같은 경우엔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는 가라오케KTV는 대부분 무료 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용시간 비용인데 다낭 KTV에서는 테이블 가격이 셋트 가격으로 계산되어 책정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대부분 일본식 가라오케 방식을 따르며, 고음질의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노래 선택이 특징 입니다. 가라오케 방식은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다낭에서는 대부분의 가라오케 룸이 비치되어 있으며, 방 크기와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라오케 룸에는 TV,마이크,스피커,노래 선택용 컴퓨터 또는 스마트 기기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노래 선택 시스템은 대부분 터치스크린 또는 리모컨을 이용합니다. 또한 일부 가라오케 룸은 음료 및 간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다낭 가라오케 업타운, 뉴민, 원오페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TV를 즐기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3.6/5 - (105 votes)

One reply on “다낭 가라오케 추천업소(강남,원오페라,뉴민,준코) 및 롱타임 2차까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