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베트남 다낭 에코걸 업체 선정방법 및 에코걸과 노는법 소개

베트남 다낭 에코걸 이용시 사칭,사기 업체들이 많아 안전하고 검증된 업체 선별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며 1인 여행부터 지인들과 3인이상 에코걸과 노는법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베트남 유흥이 워낙 좋다는 소문에 따라 한국 남자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에는 호치민,하노이,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을 대표하는 관광지가 있지만 그곳에서도 특히 다낭은 골프,휴양,관광,유흥 등 한국인에게 맞는 놀거리가 제공되어 있습니다. 유흥을 준비하시면서 지역을 준비하는 기준은 제각기 다를 수 있지만 대다수 사람들이 다낭 지역을 선택하는 이유를 종합적으로 꼽아보자면 에코걸이 있기 때문 입니다. 에코걸은 통역사라고 말하기도 하며 에스코트 걸의 줄임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코걸의 역할은 함께 관광 목적으로 다낭을 대표하는 관광지를 통역 해주기도 하며 베트남 현지인들이 찾아가는 로컬 맛집을 방문하거나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장소를 소개시켜 주기도 합니다.

에코걸은 1인 혼자서 여행 오시는 손님들이 찾는 상품이기도 하지만 3인 이상 단체로 지인들과 여행오는 경우에도 풀빌라 파티를 초대하기 위해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마다 이용방법이 다르지만 활용방법이 다양해 현재 에코걸은 가장 인기있는 상품중에 하나 입니다. 하지만 에코걸을 이용하기 위해선 안전한 업체, 검증된 곳을 찾아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낭에선 검증된 업체가 몇 곳 없으며 현재 사칭, 사기업체가 기승을 부릴 정도입니다. 따라서 에코걸만큼 업체 또는 에이전시를 잘 결정하셔야 하며 안전한 업체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몇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낭 에코걸 업체 선정방법 및 주의사항

현재 황제투어 업체, 에코걸 업체 등 사칭, 사기 업체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를 잘 사기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선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으며,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시고 최종적 업체를 선별하신다면 보다 안전한 업체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1.최저가 견적

다낭에선 어느정도의 시세와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보통 업체마다 견적은 5%~10%정도 차이가 날 수 있지만 ,타 업체보다 말도 안되는 견적을 받으셨을 경우엔 이를 의심해보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2.예약금,선금요구 업체

유흥을 이용하실때 예약금, 선금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간혹 있습니다. 유흥은 보통 현장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편이며 예약금 또는 선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황제투어 상품으로 견적을 받으셨을 경우에 예약금, 선금을 요구할 순 있습니다. 이렇게 숙박, 골프, 차량렌탈 같은 관광목적 상품 위주로 예약금을 받는 이유는 노쇼방지를 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가라오케ktv, 마사지, 에코걸 같은 유흥으로 예약금을 받는 경우는 없습니다. 또한 노쇼방지로 5만원 이하로 소액 정도만 예약금을 요구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이는 이용자를 묶어두려는 전략이기에 나중에 다른 유흥상품을 끼워팔기 때문에 이 역시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검증된 업체는 이러한 불합리한 요구는 하지 않습니다.

3.신생업체

사기 업체들은 정식으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오랜기간 사이트가 유지될 수 없습니다. 보통 사기업체들의 홍보방식은 네이버 블로그, 홈페이지 운영 입니다. 먼저 네이버 블로그 같은 경우엔 최초게시글이 6개월 이상인지 확인하셔야 하며 사이트의 경우 최초 게시글 또는 서비스 운영기간이 최소 1년 이상인지 확인 하셔야 합니다. 현재 다낭에 에코걸 업체를 정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업체는 많이 있지 않기 때문에 이 점을 파악하신다면 충분히 검증된 업체를 통해 안전한 여행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다낭 에코걸과 노는법 소개

이렇게 검증된 업체를 선정하고 예약까지 진행 완료하셨다면 이제부턴 어떻게 즐겁게 놀 수 있는지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에코걸 여행은 1인 혼자 여행 오시는 손님들도 있지만 지인들과 4인 이상 풀빌라 파티를 즐기는 목적으로 여행 오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개인마다 유흥, 관광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노는방법 만큼은 제각기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실제로 이용해보고 느낀 후기와 주변 사람들이 즐기고 느낀 경험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보통 사람들이 즐긴다는 가정하에 가장 이상적인 방법들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1인 혼자 여행할 경우

1인 혼자 여행 하시는분들에게는 에코걸과 함께 관광 데이트 코스로 여행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에코걸과 함께 바나산 투어, 호이안 올드타운, 후에 등 다낭 주변 관광지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런 곳들을 에코걸과 함께 둘이서 여행 다녀보시면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굉장히 이색적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 함께 클럽, 마사지 같은 이색적인 유흥체험도 즐겨보실 수 있기에 왁자지껄 노는 문화보단 에코걸에게 관광 가이드를 받으며 주로 소통하는 시간으로 여행 스케줄을 계획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3인 이상 지인들과 단체로 여행할 경우

다낭 에코걸과 함께하는 풀빌라 파티
다낭 에코걸과 함께하는 풀빌라 파티

3인 이상 지인들끼리 여행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게 풀빌라 파티 입니다. 다낭 풀빌라는 미케비치 주변으로부터 많이 있는데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즐기는 유흥파티는 그야말로 광란의 파티가 될 수 있습니다. 에코걸은 풀빌라 파티로 제격이며 이 안에서는 누구의 출입도 허가할 수 없으며, BBQ파티, 보드게임과 수영장 안에서 함께 워터밤 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 에코걸 노는법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인원수에 따라 맞춰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노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3.7/5 - (33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