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유흥 (가라오케, 클럽, 에코걸, 풀빌라) 알아보기!

국내에서 즐기는 유흥에 지루함과 아쉬움을 느끼신다면 꼭 이러한 것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인데요, 이에 대한 대안으로 베트남 다낭이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데요, 경제적인 부분에서 본다면 한국의 인프라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쉽게 베트남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을 뵐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것 외 여러 복합적인 원인으로 밤문화가 발달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힘든 시기도 있었는데요, 코로나 이후 관광객이 급감하면서 베트남의 유흥 문화는 몇 년간 침체기를 겪었습니다. 지금은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어 살아나고 있는 모습이며, 해외 여행길이 침체기 때와 달리 자유로워지면서 많은 분이 동남아시아 지역이나 베트남을 방문하시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의 유흥을 본다면 한국과의 비교에서도 우위에 점하고 있는데요, 자유로운 분위기와 퀄리티 있는 서비스는 많은 분으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베트남의 유흥과 관련된 문화를 볼 텐데요, 우선 마사지를 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다낭에는 우슈의 골프클럭이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영향으로 밤에 무언가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서 마사지 업체가 많이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가족 단위, 커플로 오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오후 시간에 이용하시면 되겠는데요, 다낭의 마사지 업체는 청결할 뿐 아니라, 한국인만 받는 업소도 있어 소통하기에도 수월하고 보안도 괜찮은 편입니다.

서비스와 만족도 부분에서도 잘 갖추어져 있는데요, 한번 이용하시고 나서 단골이 되어 오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가격 측면의 부분에서도 한국과 비교해 장점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그리고 이용 서비스와 관련된 부분도 한국인 실장님들이 잘 갈고 닦으셔서 시스템 역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라오케

가성비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마사지의 경우에는 관광을 즐기면서 노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면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 있는데요, 일반 술집 또는 길거리 헌팅 역시 그리 특별한 유흥은 아닙니다.

에코걸은 비용이 많이 드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모든 것의 중간 지점에 있는 것이 바로 가라오케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가라오케 종업원 수는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서비스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서 이용하신 한국분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만나기 전에 희망하는 이상형 및 대화 스타일에 맞추어 배정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희망할 시 픽업도 가능한데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 많다는 부분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종업원 대부분 한국어가 가능하며, 서비스 정신이 좋아 해당 시간 즐겁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에코걸

많은 분 중 유흥은 많이 해서 실제와 같은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꿈꾸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에게는 에코걸 서비스가 제격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에코걸은 에스코트 걸을 줄인 말입니다. 관광할 때 옆에 붙어 있는 사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국내에서도 여자친구 대행 서비스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베트남 에코걸 서비스의 경우에는 소박하면서도 실제 사랑으로 발전하는 순수함도 느낄 수 있기에 연애하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외모를 많이 보시는 편인데요, 베트남에서는 에코걸을 직접 선택하기에 만족도에서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습니다. 24시간 동안 밀착 서비스를 받기에 가격대가 높다고는 하지만, 시간당 따지면 그리 높은 것도 아닐 것인데요, 여행 가이드 서비스와 연애의 기분을 느끼시려면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풀빌라

국내에서 풀빌라를 이용할 경우 상당히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가성비 부분에서도 그리 좋지 못한 편인데요, 다낭 풀빌라는 한국처럼 화려하고 재밌고 금액대도 낮아 많은 분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너무 재미있어 여행 첫날에는 풀빌라를 계획하지 말라고 하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가라오케만 보더라도 실내 폐쇄된 곳에서 노니 답답함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더 보완한 시스템이 바로 풀빌라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라오케와 비교해 편하고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놀 수 있기에 베트남분도 더 표정이 밝으면서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남녀가 자연스럽게 물놀이를 하는 느낌을 만끽하실 수 있는데요, 에코걸 서비스와 같이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면 풀빌라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클럽

베트남에서는 한국인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나쁘지 않기에 놀기에도 편한 편입니다. 자유롭게 대쉬하고 여성들 또한 개방적이라서 우연한 만남이나 대화를 하고 싶다면 클럽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낭 유흥 관련 내용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베트남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설명해 드린 부분 잘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5/5 - (6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