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 추천받고 싶다면 바로 이곳!

베트남에서 가장 붐붐 마싸로 유명한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 어떻게해서 이렇게 마사지로 유명한 자리를 잡게 되었는지부터 빨간그네,세븐업,VIP,옌바이(화월루),무엉탄 럭셔리 등 여러가지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을 추천 받아보자. 최고 저렴하게 이용받고 내상안당할 수 있는 꿀팁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 추천 5곳 추천받고 싶은 장소들

베트남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5곳 추천
베트남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5곳 추천

<원탑 빨간그네>

예전에도 빨간그네에대한 정보를 소개시켜드린적 있습니다. 우선 빨간그네는 단순히 일반 마사지의 품격을 뛰어넘다못해 철철 흘러넘칩니다. 한때 중국 황실에서만 서비스 받던 고급 마사지 입니다. 빨간그네는 전문 마사지사의 테크닉적 기술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두 pro패셔널한 사람들만 있습니다.기존에 단순히 마사지만 하던 그런 어설픈 꽁까이들은 흉내내지 못할 뿐더러 진짜 베트남에있는 유일한 중국 트레이너에게 6개월 이수 및 교육을 받고 비로소 손님들을 응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빨간그네 아쉬운점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가격과 웨이팅 시간입니다. 백프로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지만 이용자가 많아 4시간이상의 시간을 기다려야 이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마사지 업계에서 저렴하지 않은축에 해당합니다. 빨간그네를 이용받기 위해선 베트남 다낭을 가야지만 서비스 받을 수 있고 아직까지는 다른 지역에는 없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다른지역에 로컬업소처럼 확장계획에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DANACITI 호텔 세븐업>

베트남 교민들은 이곳을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이유는 가성비가 최고 좋은곳으로 소문이 나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인업소 특징을 살려 예약과 픽업기능을 살린 반면, 로컬업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미 좋은평을 받고 있는곳이 바로 다나씨티 세븐업 마싸입니다. 마사지는 다양한 시스템 종류가 있지만 관광객 입장에선 사실 이런곳보다 더 좋은 베트남 업소들이 많이 있는것은 팩트이기에 입소문을 많이 타진 않았습니다.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보았을때 이곳보다 좋은곳은 사실상 흔치 않을정도 입니다. 해외여행시 지출비용을 조금 잡은 20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세번째 <VIP MASSAGE>

VIP 마사지
VIP 마사지

베트남 여행와서 다낭 교민들에게 마사지 유명한곳을 묻는다면 절대 빠질수 없는게 바로 이곳 브이아이피입니다.한인업소이며 최초 남성전용 마사지로 운영했던곳이 바로이곳인데 워낙 오래 유지되다보니 꽁까이들이 예쁘지만 고인물들이 조금 있습니다.시스템은 딱 한가지밖에 없습니다.다낭 한강앞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이용요금도 일반 한인업소와 비교해 조금 저렴한편에 속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습니다.지금도 한국인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네번째 <옌바이 마사지>

한인업소중에선 이곳이 다낭내 가장 큰 규모 입니다.옌바이 마사지는 미러룸 초이스라는게 가장 재밌는 요소중 하나 입니다.주로 젊은 20대 남성을 타겟팅하여 전문 꽁까이 마사지사를 직접 고를수 있도록 하는것이 이곳 옌바이의 특징이고 이때 마사지사들은 손님들을 볼 수 없고 누구에게 간택되었는지 손님 방을 들어가기 전까지 모르는것이 꽤나 재밌는 요소입니다.옌바이는 백프로 예약제와 픽업 및 샌드 차량을 지원하고 있고 다낭시안에 있는 곳들은 모두 픽업이 가능합니다.

다섯번째 <무엉탄 럭셔리 마사지>

5스타 호텔중 무엉탄 럭셔리 호텔은 LOCAL업소로 운영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같은 남성전용 업체가 있습니다. 베트남 전 지역 대부분 이곳 안에서는 남성전용 마사지가 있다고 보시면 되고 가격은 로컬중 마사지축에선 비싼편에 축합니다. (정말 싼곳은 상상이상…) 우선 가격은 일반 입장료 가격 오십만동만 받습니다.오십만동 기본 입장료를 내고서 다시 추가로 마싸을 원할때는 꽁까이와 협상테이블에 앉아서 단판을 지어야 합니다. 따지고보면 이것이야말로 동남아 그나라 지역 베트남만의 문화이지만 가격의 기준점이 없어 많은 관광객들이 크리터져 내상을 입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이런 부분은 좀 개선될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조심하셔야 할것이 또하나 있는데 무엉탄 럭셔리 호텔 로컬 마사지를 방문할때 아니, 모든 로컬 업소를 방문할때는 대부분 그랩기사나 택시기사가 관광객을 알선하여 오게되는게 일반적인데 이때 함께 택시기사와 같이오게 된다면 번짬을 줘야합니다. 번짬은 커미션입니다. 정말 재수 없으면 번짬으로 100만동까지도 물릴수 있으니 항상 유념하시고 호텔에 도착하기전에 전방 삼사백미터 앞에 내려서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은 왜이렇게 많은가???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이 많은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요소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중에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공항과 가깝기 때문입니다. 약 10분도채 안되는 거리에 모든 마사지 업소들이 밀집되어 있으며 또한 서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업소마다 강점을 내세워 손님들 유치에 나서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의 공급이 많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스파의 메카중심이 되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이 마사지만을 받기위해 이곳으로 여행오는 추세 입니다.

주관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는?

지극히 제 주관적인 다낭 남성전용 추천 업소는 빨간그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낙 체계적인 시스템과 프리미엄 마사지형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번 이용하고서 재방문율이 높은것을 보아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는것을 의미할 수 있으며 3000명의 넘는 회원분들이 평점 및 리뷰를 남겨주었으며 5점만점에 약 4.9점 입니다. 해외여행시 꼭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리며 그밖에 세븐업,VIP 마사지등 다양한 곳들 역시 함께 체험해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동남아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다낭지역에서 모든 사람들이 내상당하지 않는 날을 바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