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밤문화] 22년 05월 최신판 정보 하루 1인가격 40만원에 해결

다양한 유흥이 있겠지만 다낭 밤문화를 체험할때 반드시 이용해야할것은 바로 에코걸 가이드,가라오케 입니다. 24시 밀착 가이드로 40만원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다낭 밤문화 1인 유흥가격

1.에스코트 걸

제 인생에서 가장 베스트인 에스코트 걸은 2022년 05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코스 입니다. 특히 다낭 밤문화를 이용할때 꼭 한번 이용해줘야 할정도로 관광객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24시 밀착 가이드로서 이용전 가이드를 초이스하는 방식입니다. 이후 선택된 파트너는 고객이 밖에서의 데이트를 원하면 함께 관광지도 및 가이드를 하며 밤에는 풀빌라 같은 보안이 잘된곳에서의 또다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가격은 1박기준 1인당 40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가장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나있고 현재 가장 베스트 입니다.

2.가라오케

다낭 밤문화 이용시 가라오케는 필수코스중 하나 입니다. 대형급 ktv부터 중견,로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꽁까이들이 가장 많이 출근하는 업종 입니다. 큰 대형업소는 준코,업타운 등이 있으며 중견급으로 누민이 있습니다. 대형급에 상주하는 꽁까이들은 약 100명정도이며 KTV 이용시 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다른 지역보다 편리함까지 갖추었습니다. 가격은 주대,화대,팁,2차까지 총 크게 4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세트 이용금액은 1인당 약 20만원 전후반 입니다. 3년전과 비교해도 가격이 오르지않고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3.마싸

떡마싸라고도 부르고 붐붐마싸라고도 부릅니다. 베트남에서의 마싸는 간단히 받는 개념보단 전문투어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저렴한 떡마싸 투어만 전문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빨간그네,청룡,VIP,화월루 등 있으며 한인,로컬로 나뉘고도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업소는 빨간그네 업소입니다. 떡마싸 가격은 1인당 약 15만원이며 로컬업소는 10만원 전후반 입니다. 해외여행시 하루일정을 마사지투어로 이용해보시는것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4.풀빌라

20대 젊은 연령부터 40대까지 앞서 말씀드린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할때 함께 이용되는 코스 입니다. 숙박개념으로 4인이 금액을 쉐어하게 되면 일반 호텔보다 좋은곳에서 지낼 수 있으며 여기에서 다양한 유흥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바베큐파티,풍선파티 등 각종 여러 파티체험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유흥을 직접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역시 있습니다. 가격은 1박 기준 40만원이나 4명 이용시 10만원 입니다.


베트남 다낭 업소추천

1.빨간그네

제일 인기있는 업소중 1곳 입니다. 빨간그네는 마사지 업종으로 분류되고 웨이팅이 너무 많습니다. 당일 예약은 힘들정도고 가격대도 비싸지만 한번 이용 받고 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엄청납니다. 기존 서비스와 다르게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떡마싸 업종 단연 1등 입니다.

2.준코&업타운 KTV

준코 가라오케와 업타운은 다낭 대표하는 ktv업소이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여행할때 꼭 한번 들리는 장소 입니다. 꽁까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장소이기도 하며 가장 손님이 많은곳이기도 합니다. 다낭 밤문화로 KTV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준코와 업타운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3.오큐펍

가장 큰 펍으로 클럽과도 같은 분위기 입니다. 다낭 밤문화를 이용하는 젊은 분들에게는 로컬업소로서 프리로 뛰는 꽁까이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마음에 맞는 이성을 선택하기 쉽습니다. 테이블도 대부분 스탠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볍게 맥주를 마시면서 마음에 맞는 이성과의 가벼운 데이트를 추천드리는곳 입니다.


베트남 관광지역 추천

1.다낭

100% 관광지역으로서 2022년 05월 현재 가장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각종 다양한 유흥체험,관광,골프,카지노 등 다양하고 최저가로 체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호치민

경제도시이자 관광도시로서 호치민은 한인 교민들이 가장 모여살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마사지가 유명하며 그밖의 에코걸 역시 인기가 있어 호치민에서도 역시 각종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4.2/5 - (10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