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22년 베트남 밤문화 유흥거리 최신가격,시스템 4가지 정보.

베트남 밤문화 에스코트걸,풀빌라,ktv,마사지 유흥정보 4가지 최신정보 공유. 황투 1인가격은 총 얼마이며 내가 받을수 있는 서비스는 무엇일까. 베트남 밤황제 추천.

베트남 밤문화 4가지

에스코트 걸

현재 2022년 04월까지 가장 인기있는 코스입니다. 물론 예전에도 인기있었지만 지금은 다른 유흥업소나 서비스업종 반이상 임시휴업 상태에 있기에 더더욱 관광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할때 에스코트걸은 필수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보통 풀빌라와 함께 이용하며 세트코스로 예약을 많이하게 됩니다. 에스코트걸은 이용료만 1박기준 35만원으로 금액대를 보면 저렴하지 않은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24시간 밀착 가이드 시스템으로 하루 유흥비로 35만원인것을 감안하면 제일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나있습니다. 하지만 에스코트걸을 이용할때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하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는데 보통 식사,픽업,풍선과도 같은 추가옵션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풀빌라

풀빌라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에스코트걸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유흥코스로 베트남 밤문화의 끝판왕이라 불립니다. 로컬 클럽이나 길거리 헌팅등을 통하여 이쁜 여성과함께 데이트를 즐길때 이용하기도하며 출장 마사지사를 부를때나 여러 서비스 이용을 받을때 제공되는곳이며 최종적으로 유흥파티를 이용할때 가장 많이 이용됩니다. 또한 숙박기능또한 갖추었기에 4인이서 함께 가격을 쉐어하여 이용할때 가성비가 가장 좋습니다. 보통 풀빌라의 이용가격은 40만원 전후 입니다.

ktv

아가씨들이 가장 많이 출근하는곳이며 유흥비로 가장 많은 지출이 발생되는곳 입니다. ktv는 현재 한가라,로컬로 나뉘게 되는데 보통 관광객들은 한가라를 이용합니다. 한가라 술가격은 20만원 전후이며 그밖의 팁 가격과 파트너 가격이 있습니다. 팁 가격은 업소마다 다르지만 웨이터+마담 포함하여 80만동에 파트너 초이스가격은 70만동 정도 됩니다. 기본 세트는 맥주와 소주 그리고 양주까지 있습니다. 보통 ktv에서는 오랜시간동안 술마시고 노래부르면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간단하게 술만 마시고 자리를 떠나 다음장소로 이동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싸

지역마다 특색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마싸로 유명한 지역은 다낭 입니다. 공항과 시내와의 거리가 굉장히 가까워 간편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로컬,한인 각 업소마다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르고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마싸투어로 1박을 보내는 젊은 20대 청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빨간그네,청룡열차,VIP,무엉탄 등 있습니다.


황제투어 지역 베스트 3

다낭

베트남 밤문화 투어로서 다낭지역은 관광지역 100%인곳으로 여러 각종 유흥이 즐비한곳 입니다. 황제투어로 가장 많이 여행하는곳이 다낭이며 에코걸,풀빌라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지역 입니다.

하노이

베트남 수도인 하노이는 주재원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기에 ktv인프라가 많이 발달되어 있는곳 입니다. 하노이같은 경우엔 아직까지 에코걸보단 고전적인 유흥문화가 발달되어 있기에 오리지날 서비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하노이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호치민

경제도시중에 하나인 호치민은 한국 교민들이 가장 많기에 마사지,가라오케,에스코트 등 다양한 밤거리 유형들이 즐비한곳 입니다. 많은분들이 골프투어를 통해 가는곳이기에 황제골프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호치민을 추천 드립니다.

5/5 - (1 vote)

One reply on “22년 베트남 밤문화 유흥거리 최신가격,시스템 4가지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