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남아 태국I필리핀 여행정보

방콕 마사지 추천업소 돈키호테 I 물집 위치주소 및 1인가격 시스템 완벽설명

방콕 마사지 돈키호테의 1인가격 및 시스템 정보입니다. 물집 업소중 방콕내 유일한 누루젤과 터키탕 서비스 입니다. 남성전용 마사지로써 가장 추천드리는곳 입니다.

방콕 마사지업소들 가운데 단연 인기 좋은곳은 아마 남성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는곳들이다. 각 업소마다 시스템이 다르고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돈이 없는 나에게는 가라오케나 에코같은 투어를 하기에 가격이 부담스러운 나머지 3박5일간 떡마싸 투어로 총 15번정도 하루에 평균 5곳을 갔는데 정말 누가보면 물집에 환장한놈처럼 갔다 와보았다. 첫날과 이튿날때는 그냥 구글 물집지도 검색해서 혼자 손품,발품 팔아가며 뒤지면서 찾아다녔다가 마지막날에는 방콕 물집투어말고 관광투어 목적으로 돌아다니다 예전에 백종원이 와서 촬영했다는 유명한 쌀국수집인 릉루엉에 와서 밥처먹다가 우연찮게 돈키호테라는 마사지를 발견해버렸다.

간판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그냥 단순 스파업손가 싶었는데 입구앞에 딱봐도 화류계 종사하는 푸잉들이 죽치고 앉아 있길래 뭔가 싶었다 진짜. 그리고 지나가다가 자세히보니 간판에 한국말이 쓰여져있어서 뭔가싶어 조금더 기웃거리다보니 느낌이 남성전용인것 같아 급하게 구글에 방콕 돈키호테 검색해보니 성인마사지라고 쓰여져 있더라고. 진짜 여행 마지막날 뜻하지않게 주옥같은곳을 찾아버렸다. 마치 이때까지 보상이라도 받는것 마냥 기분 들었다 정말. 예약안하고 가면 되려나 싶어서 앞에서 계속 기웃거리니까 딱봐도 사장님처럼 보이는 사람이 나오더니 한국말로 어떻게 왔냐고 묻더라. 이때서야 정말로 방콕 마사지 투어의 본연의 맛을 느끼게 된 순간이었다.

방콕 마사지 추천업소 <돈키호테>

방콕 마사지 돈키호테 리셉션
방콕 마사지 돈키호테 리셉션

1.위치

  • 주소 : 25 Soi Sukhumvit 26 Sukhumvit Rd, Khwaeng khlong Tan, Khet Khlong Toei,Krung Thep Maha Nakhon 10110 khongton, klongtoey, Bangkok 10110 태국

그냥 간단히 구글에 ‘방콕 돈키호테’ 라고 검색하면 업소주소 나온다. 그것도 모르겠다면 그냥 방콕 백종원 쌀국수집 이라고하면 릉루엉이라고 나오는데 거기 바로 맞은편이다. 쌀국수 먹으면서 업소 아가씨들 수질 확인할 수 있으니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먹으면서 돈키호테 푸잉들 사이즈 확인하고 들어가길 바란다.

카카오톡 ID : bkk5858
네이버 LINE ID : bkk5882

2.시스템

시스템은 크게 2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누루젤 시스템이고 두번째는 터키탕 시스템이다. 누루젤 시스템은 천연젤로 아가씨가 위에서 바디타주는거라고 보면된다. 이게 받는 사람은 진짜 좋은데 푸잉들 노동력이 굉장히 어마어마하게 드는 시스템이다. 그런데 이곳 돈키호테에서는 모든 마사지 서비스안에 누루젤이 포함되어 있다. 두번째는 터키탕인데 이건 그냥 월풀욕조에서 땀빼고 물빼고 하는곳이다. 월풀욕조에 있을때 푸잉들이 싹다 우리들 잔심부름 다 해주기 때문에 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었다. 다만 터키탕 시스템은 전코스에 있는건 아니고 베스룸 단계때부터 이용할 수 있다. 참고하도록 하자.

3.푸잉 초이스방식

방콕 마사지에서 푸잉들 초이스 할 수 있는곳은 많이 없다. 남성전용 마사지업소가 조금 초이스해주는 방식인데 앞전에 있던 곳들은 로컬이며 한인업소며 다 돌아봤는데 생각보다 초이스보는 곳들이 많이 없더라. 그래도 돈키호테는 초이스 방식이 2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태블릿 초이스방식이다. 이건 리셉션에서 코스 지불하고 태블릿으로 푸잉들 고르는 방식인데 총 세아려보니 약 40명정도 있더라. 그중에서 미리 초이스받은 푸잉들 빼고 출근안한 푸잉들 빼니까 대략 20명정도 되었다. 거기안에는 애들 스펙모두 한번에 볼 수 있더라. 그래도 암만 태블릿에서 초이스하는것보다 실물영접 했을때 다를수도 있으니 그 부분은 확실히 장단점이 뚜렷해 보인다. 그래도 태블릿 초이스가 나은게 앞에 사장님이 이것저것 우리 취향대로 조언해주니까 괜찮았다. 그리고 나머지 초이스 방식은 실물 초이스인데 이건 내 눈으로 직접보는 초이스 방식이다. 근데 이때는 사장님이 자기네 토끼들앞에 세워놓고 이렇다 저렇다 말 못해주니 내가 직접 골라야 한다는게 특징이다. 확실히 둘다 장단점은 있어보인다.

4.푸잉와꾸

푸잉들 와꾸는 다른 방콕 마사지업소들에 비하면 굉장히 훌륭한 편이다. 여태까지 돌아다녔던곳중에선 제일 낫더라 정말.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내가 생각했던 태국여자들 사이즈만큼은 아니라서 아쉬웠다. 정말 내가 생각했던 애들은 모두 트젠이었을까 싶을정도. 트젠바를 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그쪽이 그렇게 이쁘다고 하더라. 그래도 우선 외모만 봤을때 절대 다른 업소들에비해 꿀리는곳이 아니니까 안심해도 된다. 하지만 사장님은 자기네 토끼들이 외모보단 서비스나 시스템적으로 압살한다고하니 강조한다. 확실히 받아본 경험자로서 그게 또 맞는말이고.

5.가격

돈키호테 가격표
돈키호테 가격표
방콕 마사지 가격표시간타입가격
누루젤 마사지45샤워룸2100바트
누루젤 마사지60샤워룸2400바트
누루젤 마사지90샤워룸2700바트
방콕 마사지 가격표시간타입가격
누루젤 마사지45베스룸2500바트
누루젤 마사지60베스룸2800바트
방콕 마사지 가격표시간타입가격
누루젤 마사지45자쿠지룸2900바트
누루젤 마사지60자쿠지룸3200바트

내가 조언좀 하자면 돈키호테에서 최소 누루젤 60분 코스로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난 90분짜리를 받았는데 45분짜리 받으면 전신 들어 가기도전에 후딱 시간 금방 가버린다. 그래서 45분 코스는 확실히 아쉬운감이 있고 못해도 60분짜리 코스부터 시작하는게 나을것 같다.


방콕 마사지 추천을 돈키호테만 하는이유

1.실력으로 승부한다

내가 서비스 다 받고나서 사장님한테 이틀동안 방콕 물집 이상한곳들만 다녔는데 우연찮게 이곳을 왔다가 ㄹㅇ 주옥같은곳을 찾았다고 말하니까 사장님은 우리같은 손님들이 많다고 얘길하더라. 자기는 절대 홍보같은거 안한다고. 실력으로 승부보고 재방문 손님들 위주로 받는다고 하더라. 확실히 괜히 허세가 아닌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2.착한 가격

다른 방콕 마사지 업소 가보면 이용전에는 이것저것 가격 싸다고 얘기한다. 홍보도 실제로 그렇게하고. 그런데 막상 가서 이용해보면 이런저런 명목으로 돈을 요구하는곳들이 겁나게 많더라. 한국인들을 호구로 보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여러곳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했다. 정확히는 호구취급을 받은거겠지. 특히 로컬업소에서. 그래도 이곳은 미리 딱 금액선을 정해놓고 이용할 수 있는데 처음에 봤을땐 평범한 가격같아 보인다. 근데 이곳은 추가금 없이 깔끔하게 딱 지불한만큼 내고 서비스 받을 수 있더라.

3.위치

여기는 무엇보다 위치가 좋더라. 프롬퐁역에서 도보 3분도 채 걸리지 않는곳에 있어서 교통편이 제일 편리했다. 메인 거리앞에 있다보니 지리적으로 길 해맬일은 없는것이 제일 좋다.

4.9/5 - (344 votes)

One reply on “방콕 마사지 추천업소 돈키호테 I 물집 위치주소 및 1인가격 시스템 완벽설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