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밤문화 종류 [가라오케,마사지,통역사] 1인가격 정보 및 밤문화 추천지역

다낭 밤문화 종류에는 크게 가라오케,붐붐 마사지,통역사 이렇게 3개로 나뉘어 집니다. 다양하게 제공되며 1인 가격역시 그리 높지 않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보니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요즘 다낭 밤문화 투어가 워낙 핫하다보니 해외여행할때 남자들이 이곳밖에 안찾는다. 그래서인지 다낭편으로 비행기가 뜨기라도 한다면 이미 티켓이 만석일 정도인데 예전에 이정도는 아니였지만 지금은 왜 이렇게 핫한지 한번 알아보았다. 베트남 밤문화의 종류에는 가라오케,마사지,통역사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자 그렇다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다낭 밤문화 투어종류

1.가라오케

첫번째는 가라오케다. 뭐 이곳에서는 KTV라고도 불리는데 한국인이 운영하는곳들부터 로컬 사람들이 운영하는 업소까지 다양하게 있다. 하지만 로컬비중은 그렇게 크지않고 한인업소 위주로 운영중인곳이 많은데 대형업소부터 중견업소까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에따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낭에서 제일 유명한곳들은 준코,업타운,뉴민,텐프로가 있으며 이 곳은 모두 한인업소다. 반대로 로컬업소는 뉴붐붐,다이아 등이 있다. 개인적으로 한인 가라오케가 K-POP이 유일하게 깔려있고 한국인 매니저가 상시대기하고있어 서비스가 좋아 추천한다. 자 그렇다면 2022년07월 기준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얼마일까? 현재 어느 한가라 업소든 기본주대부터 시작하여 모두 포함했을때 약 40만원정도 지출 비용이 있다.

2.붐붐 마사지(떡마싸)

다낭 떡마싸
다낭 떡마싸

베트남에서 한인업소로 붐붐 마사지가 제일 많은곳이 다낭이다. 이곳에는 화월루,빨간그네,페트로,세븐업,사쿠라,풍투이,뉴라이프,황제 이발소까지 한국인이 운영하는곳이 엄청나게 많은것을 알 수 있다. 워낙 많다보니 붐붐 마사지 투어로 하루 일정을 잡을 수 있을정도고 실제로 돈이 없는 20대 연령은 이 붐붐 떡 투어를 많이들 이용한다. 개인적으로 와꾸를 따지는곳이라면 페트로를 이용하는걸 추천하고 조금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 받는걸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사쿠라를 추천한다. 반대로 시스템이 최우선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화월루나,빨간그네를 이용하는것을 추천한다. 가격대는 업소마다 굉장히 차이가 많이 나는데 그래도 한번 알려주겠다.

3.통역사(에코걸)

다낭 통역사
다낭 통역사

요즘 다낭 밤문화 투어 패키지로 오는 이유중 하나가 아마 통역사 때문일거다. 다른말로 에코걸이라고도 하는데 이 다낭 통역사들이 요즘 기가 막힌다. 시스템도 굉장히 간단하다. 자유여행의 모토로 밖에서 관광하고 싶은 사람들은 관광해도 되고 숙소안에서 조용히 수영하고 술마시고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즐겨도 된다. 따라서 외향적인 관광객들부터 내향적인 관광객들까지 한번에 2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하지만 이렇게 인기있는 이유는 따로 있는데 바로 예약제라서다. 카페에서 통역사들마다 언어 스펙이 다르다보니 내가 원하는 스펙만 갖춘 통역사를 미리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인다. 보통 인기있는 통역사들은 한국어를 할줄아는 애들이다보니 조금 비싸기도 한데 요즘은 시대가 좋아서 그런지 구글번역기 키고서 대화해도 무방하고 바디 랭귀지로 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밤문화 추천지역

베트남 밤문화 추천지역
베트남 밤문화 추천지역

1.다낭

다낭 밤문화는 베트남에서도 알아주는 지역이다. 현재 베트남 정부가 관광도시로 가장 주목하고 있는 도시만큼 주변 건물 인프라부터 환경까지 모든것이 다른곳들에비해 굉장히 깔끔하다. 뿐만 아니라 휴양지처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골프장도 이쁜곳들이 많고 카지노,쇼핑센터,빈펄랜드 등 다양한 놀이문화 공간이 펼쳐져 있다.

2.호치민

다낭만큼 호치민역시 밤문화 인프라가 좋은 도시다. 호치민에는 크게 1군과 7군 2종류로 나뉘게 되고 1군은 유동인구가 많은도시 7군은 한인타운이 있어 고급스럽고 양보단 질이 좋은 구역으로 나뉘게 된다. 하지만 현재 2022년 07월 기준으로 1군과 7군의 차이가 무색해졌지만 그래도 구역마다 또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3.나트랑

나트랑은 다낭과 비슷한곳이지만 아직까지 한국인들이 이용할만한 밤문화 코스가 많이 없다. 한국인들이 많이 없다보니 아직까지 불모지 느낌이 강하지만 한국인들한테만 해당하는 사항이라 반대로 서양식 밤문화가 굉장히 많이 발달되어 있다. 예를들어 클럽,바 등 각종 밤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생각보다 많이있다. 하지만 사고가 난다면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없으니 조심히 생각하자.

4.1/5 - (7 votes)

2 replies on “다낭 밤문화 종류 [가라오케,마사지,통역사] 1인가격 정보 및 밤문화 추천지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