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남아 태국I필리핀 여행정보

방콕 변마지도 돈키호테 I 666클래스 I 사잔카 실제 이용후기 공유

방콕 변마지도 가장 추천업소 3곳. 누루바디 마사지 돈키호테,666클래스 I 태국 방콕 유일 때밀이 시스템 사잔카의 서비스 및 실제 이용후기 정보공유.

방콕 변마 지도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 위해서 단도직입적으로 후기 풀어본다.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인터넷 뒤져서 나온 그렇고 그런 업소 찾아가면 낭패보기 십상인거 다들 알지? 괜찮은 현지 업소들은 이미 한국 관광객들 예약을 미리 받아놔서 풀 예약인 경우가 많거든. 예약없이 방문할 수 있는 초대형 업소들도 있긴한데 그만큼 평판 좋은 곳들은 직접 예약하는건 현지 상황 제대로 모르면 솔직히 힘들다.

예전에 선배들이랑 골프 모임으로 여러번 동남아 쪽으로 패키지 이용했었는데 그 중에서 그나마 방콕 물집이 괜찮은데가 많더라. 필리핀이나 베트남보다 솔직히 태국 외모로는 제일 한국이랑 비슷하고 연애 느낌낼만한 서비스도 최고임. 괜히 성문화에 대해 개방적인 국가가 아닌것을 새삼 느낀다. 그럼 지금부터 알려줄 정보는 2022년 08월 최신판 버전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방콕 변마 찾는데 돈키호테 모르면 간첩

  • 카카오톡 문의처 : bkk5882
  • 라인 문의처 : bkk5882
  • 연락처 : 088-947-4986
  • 영업시간 : 오전11시 ~ 새벽1시
  • 주소 : 방콕 스쿰빗 26

솔직히 방콕 가면서 변마지도 찾아보면 제일 많이 언급되는 곳이 돈키호테 일거야. 시스템 자체가 한국인이 원하는 입맛에 딱 맞춰져 있어서 후일담만 읽어봐도 감흥이 다르거든? 나도 매번 태국 갈때마다 꼭 잊지 않고 들르는 업소중 하나임. 애들 쿼릴티도 나쁘지도 않고 초이스할 수 있는 인원수가 다른 업체랑 비교가 안 되는 수준임. 주중에는 보통 40명 정도 초이스 가능하고 주말에는 출근하는 낀허이들 많아서 50명은 족히 넘는 숫자가 있으니까 선택의 폭이 넓지. 물론 애들 퀄리티가 중요하긴 한데 이건 그때그때 사장님이 수질 관리를 잘 하는 편이기 때문에 완전 만석이라서 초이스 힘든 수준 아니면 예쁜 애들 몇 명은 남아있음. 그리고 웬만하면 저녁 시간보다 낮시간에 가는게 출근하는 오전파트 애들 사이즈도 그렇고 초이스하기 좋더라. 한국인들이 여길 자주 찾는 이유가 퀄리티도 있지만 위치적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입구 앞에만 가도 한국 남자인거 보이면 바로 호객행위 시전하는 그런 분위기야. 낀허이들이 입구앞에 앉아서 초이스 받으려고 영업하는 분위기 장난 아니기 때문에 입장부터 대우 받는 느낌 들거다. 반면 너무 호객행위해서 부담스러워 하는 초년생들도 봤음. 어쨋든 입구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애들 초이스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인데 사장이나 매니저가 태블릿 내밀거야. 태블릿에 있는 애들 보고 초이스해도 되고 실물 직접 보겠다고하면 실물 초이스도 가능하다. 난 개인적으로 태블릿도 사장님이 피드백 이런저런거 주고 좋긴 하던데 실제로 실물 직접 보고 초이스 할 수 있으니까 조금더 검증될 수 있어서 좋더라. 나처럼 이곳저곳 많이 방콕 물집 찾아본 사람들은 실물 초이스 하는걸 추천한다.

방콕 변마 최종 테크트리 <누루바디 시스템>

자 그다음 돈키호테는 누루바디 시스템을 기본 베이스로 탑재했는데 코스는 딱 1개 단일화 되어 있다. 거기에 추가로 방 옵션에 따라 터키탕,자쿠지룸 같은걸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시스템별 가격이 다른게 아니라 코스 시간대로 가격이 다르고 방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딱 2가지만 알면 된다. 누루바디 시스템을 40분 짜리 기본 코스부터 나오고 60분, 90분, 120분 이렇게 총 4가지로 나뉜다. 40분짜리 누루바디 마사지는 한듯 안한듯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감흥이 없고 개인적으로 90분이 제일 적당하지 않나 싶다. 시간없이 바로 떡치고 싶은 사람들한테는 40분도 뭐 나쁘진 않겠지만 말이다. 그래도 변마답게 바디 타는것도 한번 느껴봐야 되지 않나 싶은 생각이다. 내가 선택한 방은 자쿠지룸이고 자쿠지룸 내부 방 컨디션은 정말 좋았다. 떡집도 아닌데 위생적으로 잘 정돈되어있고 무엇보다 월풀욕조가 드러운데가 있는데 그런 느낌은 하나도 안들고 진짜 깨끗하다. 가끔 다른사람들 머리 껴있는곳도 있는데 확실히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좋음. 낀허이들 와꾸도, 서비스도 모두 최상급 티어임. 한국 사람들이 괜히 많이 가는곳이 아니다라는 생각이 든다.


떠오르는 햇별 666클래스 마사지

  • 카카오톡 ID : classvip666
  • 라인 ID : classvip666
  • 연락처 : 094-202-8209
  • 영업시간 : 오전10시 ~ 새벽2시
  • 주소 : 방콕 스쿰빗33

여기는 한국인이 사장님인데 워낙 시스템도 아가씨도 좋아서 옛날부터 홍보없이 꾸준히 장사해오던 그런 곳이다. 하지만 우리들이 보기엔 굉장히 핫 플레이스 또는 히든장소같은 역할로 방콕 변마업소의 감초같은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내가 이곳 마사지를 찾아 해매느라 얼마나 개고생 한지 모른다. 내가 이곳을 알게 된 이유는 태국어로 방콕 변마지도 검색하면서 이것저것 보게 되었다가 우연찮게 최초 누루바디 시스템을 탑재한 업소라고 하길래 가격도 착하고 로컬업소인지 알고 얼떨결에 가보게 된곳이다. 하지만 업소안에는 딱봐도 이방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한국말로 인사하고 떡하니 우리를 응대하고 안내해줘서 정말 깜짝 놀랬다. 알고보니 666클래스 마사지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더라. 타국에서 만난 한국 사장님이라 그런지 정말 반갑기도 했는데 진짜 친절하게 이것저것 알려주고 그 옆에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도 있었는데 그분도 상냥하고 싹싹하게 잘해서 있는내내 정말 기분좋게 받고 온 곳이다. 666클래스 마사지는 정말 이쪽 변마 바닥에서 닳고 닳았구나 하는 느낌이 아니라 “일 시작한지 며칠 안됐어요” 하는 싱싱한 느낌도 좀 있고한데 막상 서비스 받아보면 모두 체계화 되어있고 아가씨들 역시 보통 처자들이 일하는곳이 아닌 내공이 쌓인 애들이란걸 단번에 알 수 있다.

방콕 변마 누루바디 시스템 원조격 <666클래스 마사지>

사실 누루바디 시스템은 낀허이들이 굉장히 잘 해야지 업소가 살아나는데 이미 바디 타는게 완벽에 가깝게 소화 해내고 있더라. 그래서인지 한국으로 돌아가기전에 마지막 재방문 한곳이 666클래스 마사지다. 내가 한가지 썰을 풀어보자면 태블릿으로 정말 내가 원하는 낀허이 스타일이 있길래 그 친구를 픽했더니 오전반 친구라 이미 퇴근하고 없다고 하더라. 우선 그다음 2차 픽으로 선택해서 이용받았는데 끝나고 호텔로 돌아갈때부터 너무나 아쉬웠던 나머지 진짜 다음날 오전 출근하는거 666클래스 사장님에게 확인하고 방문했다. 사장님도 내 마음을 아셧는지 내가 오는 시간때 맞춰서 낀허이 빼놓고 계셔주시고 좀 배려 아닌 배려를 많이 받은것 같더라. 지금 너네들이 가게되면 좋은게 현재 666클래스 마사지가 한국인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 현재 자쿠지룸을 일반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니까 꼭 가서 한번 받아보고 가는걸 추천함.


시설은 사잔카가 넘사벽

  • 카카오톡 ID : sazanka.bkk
  • 라인 ID : sazanka.bkk
  • 연락처 : 088-947-4986
  • 영업시간 : 오전12시 ~ 새벽12시
  • 주소 : 방콕 스쿰빗 쏘이 22

들어가는 입구부터 돈키호테나 666클래스 마사지같이 분위기가 완전 다름. 호객행위하는 애들 없고 입구 분위기만 보면 그냥 일반적인 태국 고급 휴게텔 같은 느낌 드는데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코스 정하고 낀허이들 초이스 해야함. 여기도 결제하기전에 미리 초이스부터 하고나서 안으로 들어가는 시스템임. 아까 말했듯이 여기도 태블릿 내밀텐데 태블릿 보고 선택해도 괜찮지만 내 눈을 믿고 싶다면 실물 초이스해도 상관없다. 코스는 총 A~E코스까지 총 5개가 있는데 메뉴가 달라지는게 아니라 E코스로 갈수록 풀 패키지 형식같은 느낌이고 방 크기도 일반룸이 있고 VIP룸이 있음. 그냥 E코스에 VIP룸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어쨋든 그렇게 코스선택하고 낀허이 초이스 끝났으면 입장하면 됨. 입장할때 앞에 초이스했던 낀허이가 마중나와있고 탈의부터 입장안내까지 싹다 안내해준다.

태국 방콕 유일 때밀이 시스템 사잔카

사잔카의 시스템은 때밀이 시스템이다. 한국 대중 목욕탕 가봤으면 거기에서 때밀이 아저씨들있제? 그런 시스템이랑 똑같은데 때밀이 세신사가 남자가 아니라 우리가 초이스했던 낀허이가 직접 때밀어주는 방식이다. 한마디로 한번 초이스했던 낀허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뒤에서 에스코트 해준다고 보면된다. 때미는건 때밀이방이 있는데 그전에 습식 사우나,건식 사우나 같은 몸 간단하게 워밍업하고 때민다고 보면됨. 때밀이방은 단체로 쓸 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기 때문에 거기서 연애질 할 수는 없는 시스템임. 나중에 거사치를땐 개인 방 안내받는데 거기서 해결봐야 되는 방식임. 일단 한국에서도 요즘 대중탕이 사라지고 있는데 방콕에 대중탕 같은 기분으로 때밀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는게 너무나 좋은것 같다. 100% 남성전용이라 여자들이 들어올 수 없고 남자들만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것도 하나의 장점이라 생각한다.

4.4/5 - (10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