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호치민 여행정보

호치민 가라오케 소주세트 <가격, 콩까이,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호치민 가라오케 소주세트 관련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를 여행할 때 유흥은 피하기 힘들 것인데요, 호치민 가라오케 소주세트 관련해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한인업소 평균 시장 가격

맥주 세트의 경우에는 130달러 또는 3백만 동입니다. 소주 세트와 양주 12년산 세트도 같은데요, 추가 세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120달러나 270만 동을 내야 합니다. 세트 가격에는 마른안주와 과일 안주가 포함된 편인데요.

그러나 정상적이지 않은 업소에서는 세트 주문 시 과일 안주 세트를 주지 않거나 마른안주와 음료수도 제공하지 않고 술만 주는 업소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가라오케에서 예약 진행 시 세트 가격만 물어보는 것이 아니라, 세트 내 제공되는 것은 무엇인지와 추가 세트를 주문 시 가격은 얼마인지, 술은 뺀 첫 번째 세트와 제공되는 서비스는 같은지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콩까이

호치민 가라오케 소주세트 관련해 업소가 많이 생겨난 가장 큰 역할을 한 것은 콩까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베트남에서는 아가씨를 콩까이라고 표현하는 편입니다. 이는 로컬 말인데요, 베트남의 남쪽에 가장 유명한 도시로는 호치민인데요, 다른 지역에서 올라와 새로운 터전을 잡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젊은 콩까이들은 서비스직이나 화류계 가운데 하나의 길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외모가 되는 콩까이들의 경우에는 화류계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는 물이 좋다고 소문나 있는데요, 그렇다면 화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가씨 TC

아가씨 tc의 경우에는 1시간당 50만 동이며, 에이스급의 경우에는 1시간당 80만에서 100만 동정도입니다. 일반적으로 50만 동하는 아가씨 도우미의 경우에는 한국인이 보았을 시 그리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데요,

본인을 포함해 대부분의 업소 내에서는 에이스급을 선호하기에 시간당 50만 동이라고 생각하고 지출 예산을 잡은 후 가게 되면 오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화대 값의 경우에는 대략 100만 동으로 넉넉히 생각하고 예산을 편성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외 지출

웨이터 팁으로는 30만 동, 마담 팁은 50만 동, 픽업과 샌딩 비용과 2차 비용 등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흔히 초보가 실수하는 것 중 하나로 주대 가격 및 화대 가격만 생각하는 것인데요, 큰 틀에서 보면 틀린 것은 아니기는 하지만, 유흥 문화를 즐기면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항상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픽업과 샌딩 비용은 업소 등에 따라 다르기는 하나, 샌딩은 본인 지출인 경우가 많은 것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2차 비용도 에이스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면 금액대가 더 높아질 것인데요, 하지만 일반 콩까이와 데이트를 즐기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업소의 경우에는 1세대부터 3세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크라운 등의 업소는 1세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곳의 경우에는 10년 전 베트남의 관광이 활성화되었던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2세대는 더킹 및 강남, 오로라 등과 같은 곳입니다. 외부적인 영향이 심했던 시기에는 많은 곳이 폐업하였습니다.

이후 3세대로 들어서는데요, 2022년도에서 리뉴얼이나 새로 오픈한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대표적인 한인업소를 살펴보면 고구려 및 박군 등과 같은 업소인데요, 최근 시설에는 공기 청정기와 같은 큰 것이 설치되어 있으며, 다른 일반 업소보다 냄새 및 청결 부분에서 많은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도 새로운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편인데요, 입구에는 웨이터 또는 실장이 휴대전화를 보면서 손님 입장을 안내하고 도와주는 시스템이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신세대 유형의 유흥 문화는 변화 조짐을 보인다고 볼 수 있는데요, 서비스 품질도 좋아져 호평이 많은 편입니다.

베트남 밤문화 유의사항

앞서도 설명해 드렸지만, 주대 가격 및 화대 가격 외에도 어느 정도 여유 있는 예산을 편성해야 합니다. 한 예로 웨이터 팁 및 마담 팀이 붙는 것을 배제하던가 받은 계산서의 텍스가 붙는다는 등의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유흥을 이용할 때에 텍스가 붙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인데요, 베트남에서 유흥 문화를 이용할 때 관광객이라고 알려주면 어떻게든지 간에 틈을 노리려고 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가라오케 이용 후 웨이터가 바가지를 씌우려고 하거나 무리한 팁을 요구하는 사례도 있는데요, 말도 텍스를 요구하는 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서 베트남에서 유흥을 이용할 때에는 해당 업소가 정상적이 업소인지 등을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부분은 현지에 도착해서 정확히 확인하기 힘든 부분이 많을 것인데요, 여행길에 오르기 전에 관련된 정보 있으면 잘 찾아보고,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를 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호치민 가라오케 소주세트 관련 내용 살펴보았습니다.

2.3/5 - (3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