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별 시스템 [강남, 업타운, 준코, 뉴민, 원오페라]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별 시스템 관련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ktv는 중국에서 유래되어진 가라오케 시설 중 하나인데요, 많은 시설이 중국문화의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개별적인 방을 제공해주는 ktv의 경우에는 방 내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기가 갖추어져 있는데요, 친구 또는 지인들이 즐길 수 있는 좋은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ktv 시설 중 일부는 음식과 음료 제공이 이루어지며, 술과 안주를 먹으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대략 10여 년 전에는 이러한 ktv보다는 jtv가 더 활성화되어 있었는데요, 중국인이 본격적으로 동남아로 오면서부터 ktv 문화가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ktv의 요금은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이 되는데요, 시설 및 방 크기, 시간대 및 베트남 어느 지역이냐에 따라 다르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것은 예약 시 확인하거나 현장에 방문한 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ktv는 유흥의 한 종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가라오케 외 노래방, 방 같은 시스템이지 않나 볼 수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귀빈을 모시면서 접대가 이루어지는 곳이 ktv이며, 가라오케는 단순하게 유흥을 즐기는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중국인과 한국인 관광객이 늘어나 두 개를 구분하는 것이 아닌 하나로 묶어 재해석하게 되었는데요, 오늘날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ktv가 유흥문화로 인식돼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에서 대표되는 ktv의 업소로는 강남 가라오케와 업타운 및 원오페라, 준코와 뉴민 등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ktv도 많으나,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ktv도 볼 수 있습니다.

강남 ktv

다낭을 알려주는 대표적 한인 ktv라고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운영된 강남 가라오케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는 유흥주점이기도 한데요, 업소 사장님이 손님들과 직접 소통하는 적극적인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투자를 통해 내부 인테리어도 바뀌게 되었는데요, 주류의 가격대 역시 다른 한인 ktv와 비교해본다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해당 가라오케 업소는 한인 팜반동 중앙에 있는데요, 교통편 역시 수월한 편입니다.

뉴민 가라오케

다낭의 한인 타운이라고 불리는 팜빈동 중심의 뉴민 프라자 호텔 내부에 있습니다. 뉴민 가라오케는 4성급 호텔 내에 있는 점으로 환경과 보안,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올해 4월쯤에는 방문객들의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곳이었는데요, 관련된 종사자의 수도 가장 많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꽁까이의 외모도 다른 영업장보다 뛰어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오픈은 저녁 여섯 시인데요, 때에 맞추어 대기하시는 분이 많으신 편입니다. 현재는 예약제로 운영이 이루어지기에 매니저분이나 가라오케 실장님에게 예약 여부를 확인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상담을 진행해주시는 매니저분의 경우에는 한국인이 있기에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지 상담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그러나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환경과 보안, 분위기와 꽁까이 등 모든 부분이 우수하기는 하나, 방의 개수가 10개 정도로 다른 가라오케와 비교해서 수가 적은 편입니다.

대형 방과 소형 방이 갖춰지어 있기는 하나 수요보다 공급이 적은 관계로 기다리고 나서 이용해야 하는 일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이용 시 추천해 드리는 방법으로는 미리 상담하고 나서 예약을 한 후 이용하는 당일에 무료 픽업 차량을 통해서 가라오케 매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업타운

베트남 지역 현지인이 운영하는 한인 ktv 영업장입니다. 업타운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깔끔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선보인다는 것인데요, 중간 골목길에 있어 교통편도 우수한 편입니다.

하지만 영업일이 불규칙적이라는 단점도 있는데요, 비수기 시즌이나 평일의 불특정한 날은 업소를 운영하지 않기에 관광객으로서는 이러한 부분이 불편한 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원오페라 가라오케

예전에는 다낭의 삼대 가라오케라고 할 정도로 불리던 곳이었습니다. 현재는 뉴민 가라오케 다음으로 찾아오는 관광객이 많은데요, 사장님이 한국인이라 유흥을 즐기는데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주대 가격이 타 가라오케와 비교해 저렴하다는 것인데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기는 하나 타 로컬 가라오케와 가격대 비슷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별 시스템 관련해 원오페라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대형 방의 완비와 혼자서도 즐기는 것이 가능한 소형 방도 세팅되어 있는데요, 혼자서 즐기러 오시거나 조각 모임 활동으로 오시는 분들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준코

다낭에서 가장 대표적인 로컬 가라오케 업소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단점으로는 한국인 실장이 없기에 관련된 서비스를 받는 게 어려움이 있지만, 시설과 교통편과 관광객 응대가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별 시스템 관련해 다낭 가라오케에 대해 설명해 드렸는데요,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별 시스템 관련 내용 살펴보았습니다.

평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