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베트남 가라오케 로컬 한인 추천 장단점!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은 베트남 가라오케 로컬 한인 추천 장단점 관련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현지 베트남의 밤문화와 유흥 등을 제대로 체험하는 데 있어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해당 장소에서는 노래를 부르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베트남 가라오케를 방문하고 있는데요, 오시는 분 중 대부분이 가라오케 문화를 접하시는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ktv라고 하는 편인데요, 그렇다면 베트남 가라오케 로컬 한인 추천 장단점 등에 대해 대략 알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로컬 현지 가라오케 업소

한인 가라오케 ktv 등에 비해 가격 측면의 부분에서 저렴한 편인데요, 그리고 꽁까이 여성들도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로컬 업소의 경우에는 정찰제를 시행하지 않는 편에 속하며,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도 구축되어 있지 않은 편입니다.

베트남 꽁까이는 프리랜서로 분류하는 편인데요, 의사소통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에 방문하시는 고객분의 경우에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편입니다. 현지 가라오케를 방문할 때에는 인증된 업소만 찾아 방문하시는 게 필요한데요, 베트남에서는 가족 가라오케라고 불리는 많은 업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그곳 중에서는 꽁까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완전하게 건전한 가라오케 업소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대부분의 가라오케 업소는 밤문화 유흥과 연관되어 있는데요, 확실하면서 명확하다고 볼 수 있는 가라오케옴의 업소는 수위가 높은 축에 속하는 편입니다.

한인 가라오케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소의 경우에는 베트남 호치민에 한국인들이 투자를 많이 하면서 발달하게 되었는데요, 한국인이 베트남을 많이 방문하게 되면서 베트남 쪽 가라오케 ktv 시스템은 체계화되었는데요, 이러한 중심에는 국내 관광객이 매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로컬 가라오케와 한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의 가장 큰 차이 중 가운데 하나는 바로 내상 등에 대한 위험성 예방과 관련된 체계적인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언어 소통에 있어 많은 문제를 겪고 내상의 위험성도 큰 편입니다.

하지만 한인들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로컬 가라오케와 비교해서 더욱 안전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리고 한국 가요에 충실하다는 부분과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꽁까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한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ktv는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현재 베트남 호치민시에는 다수의 한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포도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넓게 펴지고 있는데요, 호치민에서 한인이 운영하는 ktv의 경우에는 양주 1세트가 기본가격 및 비용 등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한국과 비교해서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베트남 현지 물가와 비교한다면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한 예로 호치민 유명 가가라코에 업소를 국내로 따졌을 때 최상위 유흥 업소에 따르는 로얄이나 캣워크 가격대가 한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업소 수준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인 가라오케에 소속되어 있는 꽁까이의 경우에는 전반적으로 저녁 7시에 출근한 후 밤 11시 또는 12시까지 근무를 하는 편인데요, 더욱 서비스 정신을 잘 갖춘 꽁까이를 만나기 위해서는 저녁 7시 정도에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만약 늦게 방문하게 된다면 이미 우수한 꽁까이들을 이미 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라오케 규모는 저마다 다른 편인데요, 작은 업소의 경우에는 대략 40명에서 50명 정도이며, 큰 규모의 업소는 주말에 최대 200명의 꽁까이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결론을 말한다면 베트남 밤문화 업소를 처음 방문하게 된다면 안정이 보장된 한인들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ktv를 가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호치민

여러 밤문화와 유흥, 가라오케 ktv가 있습니다. 호치민 시의 경우에는 베트남 주요 관광지이면서 상업의 중심지인데요, 모든 관광객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호치민의 가라오케 ktv 업소의 경우에는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수준의 가격대로 영업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 중 하나는 해당 지역의 임대료가 높은 이유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운영 비용 자체가 상당히 많이 빠져나가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꽁까이가 호치민에서 일하는 편입니다. 어떠한 지역과 비교해서도 더욱 다채로운 경험과 다양한 기회를 접하고 싶다면 호치민을 방문해보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베트남을 방문하게 된다면 가라오케는 꼭 가봐야 하는 곳 중 한 곳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 로컬 한인 추천 장단점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 대략 알아보았는데요, 베트남 여행을 하시거나 추후 계획을 세우신 분이라면 관련된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베트남 가라오케 로컬 한인 추천 장단점 관련 내용 살펴보았습니다.

평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