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유흥 <통역사, 가라오케, 마사지, 토킹바, 이발소, 클럽>

남자 친구들끼리 동남아 여행을 한 번이라도 가보신 분들을 잘 아실 겁니다. 오전과 낮에는 골프나 관광하고 저녁 시간대에 접어들면 유흥을 즐기게 됩니다. 요즘엔 유흥도 워낙 종류가 다양해졌기 때문에 취향과 시간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맞춤형 나이트라이프 체험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다낭의 유흥 종류에는 통역사(에코걸), 마사지, ktv(가라오케), 이발소, 토킹바, 클럽 총 6가지 있는데요. 이른 시간대에는 통역사, 마사지, 이발소를 이용하실 수 있고, ktv, 토킹바, 클럽은 밤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로 나가는 여행이 처음이라면 유흥 콘텐츠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오히려 어떤 것을 선택할지 감을 잡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시간을 낭비하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의 시간을 세이브할 수 있는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본인의 성향과 취향에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유흥 콘텐츠를 알아보고 이용 절차나 이용 팁에 대해서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낭 유흥 종류는?

통역사

흔히들 에코걸이라고 하죠? 인기가 가장 많고 모든 연령대가 좋아하시는 상품으로 호불호가 없는 편입니다. 이런 통역사는 조인 인원 없이 1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상품인데요. 황제투어를 즐기면서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일행들과 4인 이상 인원의 풀빌라 황제파티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이용해 주고 계십니다.

통역사는 저녁이 되기 전까지는 관광 여행을 안내해 주고 늦은 시간이 되면 밤문화 체험을 안내해 주는 24시간 맨투맨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같이 다니는 동안 함께 식사도 하며 간접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역사들은 가이드 경력과 어학 능력, 이용 후기의 평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해지는데 적게는 인당 50만 원에서 많게는 80만 원까지도 합니다. 가격이 낮다고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통역사 예약 및 이용 방법

네이버 공식 카페에 통역사들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는 자신의 학력, 어학 능력, 경력, 가이드 경험의 여부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60명 가량의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vip 고객께 제공되는 통역사의 경우 담당자가 개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필을 보고 결정을 하셨다면 번호와 여행 날짜를 전달하시면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최종 컨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역사 추천코스

혼자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낭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는 꼭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볼만한 구경거리에는 바나힐, 후에, 한시장, 호이안 올드타운, 선짜 등이 있습니다.

풀빌라 황제파티

2인, 3인, 4인 등 일행과 함께 이용하신다면 풀빌라를 빌려 황제파티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풀빌라 황제파티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나이트라이프 체험 코스 중 하나로 서양 사람들의 홈파티 문화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보드게임, 술래잡기, 노래방, 수영 등 호화로운 풀빌라 내에서 다양한 오락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독립된 공간에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tv 가라오케

우리나라에서 부르는 룸살롱, 가라오케, 노래방과 같은 유형의 유흥을 동남아시아에서는 ktv라고 부르는데요. 중국식 전통 노래주점으로 과거에는 일본 스타일의 jtv도 있었는데 한국과 중국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ktv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디낭의 경우 한인이 운영하는 ktv 업소도 있습니다. 한국의 단란주점과 유사한 점이 있지만, 차이가 나는 것은 2가지가 있습니다. 우선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한국에서 즐기는 수준의 절반 가격으로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입니다. 도우미가 그만큼 많이 대기하고 있다는 말인데요. 다낭의 경우 유흥 계 여성들이 대부분 가라오케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국보다 선택할 도우미들이 많습니다. 이런 유흥 콘텐츠 가운데 빠져서는 안 될 것이 바로 ktv입니다.

*다낭 추천 가라오케: 원오페라/뉴민/준코

남성 전용 마사지

마사지 또한 업소들이 매우 많은 편인데요. 공항에서 시내의 거리가 짧으므로 출국을 하거나 입국 후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셔도 좋습니다. 업소마다 서비스 디테일이나 가격이 달라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낭 추천 남성 전용 마사지: 빨간 그네, 청룡열차, 페트로 vip 마사지, 사쿠라, 화월루, 무엉탄, 용다리

토킹바

특히 태국 푸켓이나 파타야에 가도 이러한 유흥 바가 많은데요. 다낭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토킹바는 손님과 함께 대화도 나누고 게임도 즐기며 음주를 즐기는 장소인데요. 손님이 직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토킹바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낭 추천 토킹바: boss bar (boss bar는 한인타운 내 정중앙에 있는데요 네온사인이 화려해서 아마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한인분이 운영하시며 선택이 가능한 도우미는 50명가량 됩니다)

이발소

가장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네일케어는 물론이고, 헤어 샴푸, 마사지, 팩 등 모든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퇴폐로 오해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지 않고 이발소는 단지 외모가 출중한 미녀 관리사들이 손님들에게 이러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다낭 추천 이발소: 제일 이발소 (1시간 이용 2만 원)

클럽

클럽은 2030 세대가 주로 찾는 곳으로 젊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클럽의 규모나 스타일이 업소별로 차이가 큽니다.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낭 추천 클럽: oq펍/뉴골든파인/스카이 36

평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