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나트랑 여행정보 호치민 여행정보

다낭 황제밤 밤문화 코스 선택 및 베스트 업소소개 알아보자

다낭 황제밤 베트남 밤문화의 꽃 다낭,호치민,하노이,나트랑 등 동남아 밤문화 코스선택 및 베스트 업소 알아보기. 추천상품 및 믿고 신뢰할 수 있는이유. 최저가 이용소개부터 가격 및 서비스 하나부터 열가지 모두 공개. 정보공유 소개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다낭 황제밤 밤문화 업소.

다낭 황제밤 밤문화 코스 소개

  1. 골프 투어
  2. 마사지 투어
  3. 풀빌라 여행
  4. 황제투어 여행
  5. 에코걸 투어

 


다낭 황제밤 추천코스 알아보기

다낭 황제밤 코스추천
다낭 황제밤 코스추천

1.골프투어

다낭 황제밤의 대표적인 여행코스중 하나인 골프투어는 다낭cc,몽고메리cc,라구나cc 등 오션뷰가 껴있는 예쁜 골프장들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이용연령은 보통 30대이상이며 멤버들은 동호회 또는 친구들끼리 오는것이 대부분이며 골프장 이용가격은 최저가이며 무료픽업/식사/5성급 호텔 예약 등 모든 요소들이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이용고객 만족도가 상당하다. 다낭 황제밤의 첫번째 여행상품중 하나인 골프투어의 일정은 위의 사진처럼 오전에는 골프장을 라운딩하며 이후 오후부터 18홀 연장추가가 가능하며 휴식을 원한다면 마사지 또는 관광일정을 소화시킬 수 있도록 선택이 모두 가능하며 저녁시간엔 가라오케 또는 풀빌라 파티를 즐기는 가장 화려한 해외코스중 하나이다. 비록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고객니즈를 정확히 파악했기 때문이라 생각된다. 실제로 필자역시 다낭 황제밤에서 첫번째로 이용해본 여행코스가 골프투어였으며 다른 타 동남아 국가와 비교해보았을때 가장 크게 와닿는 부분이 소비자의 시간은 굉장히 중요한만큼 중간에 어중간한게 떠있는 시간마저 지루할틈없이 꽉 찰 수 있게끔 꽤나 사소한 부분까지 고객의 만족을 높여주기위해 여러모로 신경을 쓴듯한 느낌을 받았다.

2.마사지 투어

첫번째 소개상품인 골프투어와 상반된 상품으로서 마사지 투어는 젊은 20대 사람들이 동남아 관광여행을 하고싶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고 또 소박하게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상품코스중 하나이다. 따라서 주 이용연령은 20대이며 요즘은 넓게 확장되어 30,40대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것을 볼 수 있다. 마사지 투어코스는 여러 마사지 업소만 들려도 동남아 베트남 해외여행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잘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특출나게 유명한 지역이 있는데 그곳은 바로 ‘다낭’ 이라는 지역이다. 이곳 다낭지역의 마사지 업소들은 한인업소와 로컬업소의 밸런스가 가장 잘 어울러져있으며 각 업소마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서비스가 획기적이거나 하는 여러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다낭 황제밤에서 가장 추천하는 마사지 업소는 빨간그네인데 업소이름답게 남성전용 마사지로서 오픈과 동시에 2022년 현재까지도 굉장히 인기가 좋다. 다만 동남아에서 가장 비싸게 운영되고 있는것이 단점이며 이곳외에 다낭지역의 마사지 업소들의 이용가격은 1박기준 여행경비 포함하여 10만원 내외로 모든것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큰 비용이 부담된다면 자유여행겸 마사지투어를 해보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3.다낭 황제밤의 끝판왕 코스 ‘풀빌라 여행’

다낭 풀빌라
다낭 풀빌라

다낭 황제밤의 대미를 장식해줄 해외여행의 끝판왕 코스인 ‘풀빌라’는 현재 가장 뜨고있는 코스중에 하나이며 반대로 가장 지출이 많은 해외여행 상품중 하나이다. 하지만 그만큼 풀빌라 여행은 가장 고급스럽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 이용연령대별은 굉장히 광범위하다. 3박5일 여행일정동안 필자가 가장 충격적이고 기억에 남아있는 여행역시 풀빌라 여행이며 다낭 황제밤에서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코스상품이기도 하다. 가격은 풀빌라 예약만 500$ 이상인데 이는 대부분 같이 여행하는 인원 4명이서 나눠서 지불하기 때문에 125$ 정도로 생각하면 쉽다. 그리고 술은 양주와 맥주 원하는걸 언제든지 넣어주는데 술가격은 싯가로 계산하며 맥주는 거의 공짜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그리고 풀빌라 이용을 할때 가장 추천하는 인원은 4명이며 그이하 그이상 모두 비추천한다. 에코걸들과 함께 풀빌라에 입성해도 되며 클럽에서 만나는 꽁까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도 있고 이곳 안에서는 모두 자유롭게 원하는것을 즐기며 이용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4.에코걸 투어

에코걸 투어는 앞서말한 풀빌라 코스여행과 세트로 움직인다고 이해하면 쉽다. 오전에는 주로 관광여행과 현지 가이드걸이 아는 로컬 맛집과 쇼핑할만한 곳들을 보여주며 관광여행을 즐기는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하지만 여행 가이드중 커뮤니케이션적인 문제가 걱정되는 소비자들이 있는데 이는 에코걸마다 언어구사능력이 다르고 서비스도 다르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되지만 꼭 그렇지는 않았다. 해결방법은 바로 돈인데 에코걸마다 가격이 다르다. 이유는 경력,언어능력,서비스,만족도 등 여러 다양한 복합적인 요인으로 결정된다고 한다. 필자는 너무 고급 에코걸은 가격이 부담되어 중간급 정도로 예약하였고 이용받는데 전혀 불편함없이 즐거운시간 보냈다. 저녁에는 함께 풀빌라에서 수영도하고 바베큐파티도 즐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에코걸 가격은 저렴하게는 200$부터 비싸게 600$ 이상까지 가격이 광범위하게 포집되어 있다.


다낭 황제밤 솔직한 이용후기

다낭 황제밤 이용후기
다낭 황제밤 이용후기

1.다낭 황제밤만의 특별한 구색은 갖추고 있다!

다낭 황제밤을 이용하면서 여타 다른 에이전시 및 투어업체들보단 확실한 강점 및 특징들을 잘 살려내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를통해 다낭 황제밤을 접하였고 꽤나 패키지 상품들 구색이 잘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었다.

2.가성비가 정말 최고로 좋다!

사실 황제투어 및 밤문화 체험투어는 가격이 일반 해외여행 상품보다 비싸다. 하지만 최대한 손품,발품을 팔아 아끼고 절약하는 방법들을 찾아보면 여러 다양한 정보공유부터 깨알꿀팁들을 받아볼 수 있는데 이정보들을 취합해서 내 여행 리스트에 참고할만한 부분을 찾다보면 꽤나 큰 도움이 된다.

3.여러 정보공유 공간이 활성화되어 있다.

함께 마음맞는 사람들과 여행을 할 수 있고 한번뿐인 여행에 차질없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렇게 여러 밤문화정보와 여행꿀팁 정보가 활성화 되어있는곳 역시 ‘다낭 황제밤’ 커뮤니티가 가장 잘 되어 있다.

평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