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까지 갔는데 사실 밤문화를 안 즐기고 돌아가기에는 이미 너무 발전이 많이 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그중에서도 뭘 즐겨야 하냐고 저희에게 광범위하게 물어보시는 분들에게 저희는 다낭 사쿠라를 많이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다낭 사쿠라는 짭쿠라도 생겼을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한 곳이기도 하고 최근에는 뉴 사쿠라라는 곳도 문을 열었을 정도로 그 입지를 점점 더 확장해 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고 꾸준하게 방문객들이 있는 업소입니다. 수질도 정말 저희가 체크하려고 갈 때마다 놀라는 게 변함이 없게끔 일정하게 계속해서 물갈이해가면서 아가씨들을 채워 넣고 있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예쁜 아가씨들을 영입해왔지 싶을 정도로 캐스팅도 기가 막히게 하고 있습니다. 사실 원정 유흥을 하러 왔으면 가볍게 이쪽 여자들은 맛이 어떤지 테스트도 해볼 겸 에피타이저로 시작할 만한 것 중에는 붐붐만한 게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가벼운 마음으로 서두에 한 번 소개를 해드린 것입니다.
1. 다낭 사쿠라 초이스
실제로 다낭 사쿠라에서는 초이스를 하고 나서 모든 코스가 진행됩니다. 내가 원하는 여자를 처음에 선택할 수 있는 거다 보니 내 취향인 여자애랑 뭔가를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만족감을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앞에서도 말했지만 진짜 좀 엄격하다 싶을 정도로 애들을 내쳐내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태도가 불량하다는 후기가 들려오는 꽁까이들이라든지 이런 애들은 바로바로 내쳐짐으로써 수질 관리를 하고 있고, 재방문을 해주시는 형님들이 계속 같은 애들을 보면 질릴 수 있기 때문에 신입으로 계속 채우면서 물갈이하는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방문하더라도 새롭게 초이스를 하는 느낌이 들 겁니다. 남자들의 공통된 이상형은 처음 보는 여자라는 말이 있듯이 이런 부분도 한국인들의 마음에 쏙 들게끔 영업하고 있어서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는 것은 아닌가 이렇게 생각하기도 합니다.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동남아 특유의 촌스러움이 묻어있는 여자들이 많은데, 초이스할 때 여자들은 그런 급 여자랑은 차원이 다르고 정말 연예인들이나 인플루언서 급인 여성들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2. 다낭 사쿠라 2호점 가격
앞에서도 말했듯이 다낭 사쿠라는 너무 유명세를 타 왔고, 지금도 정말 문의가 많은 업장 중의 하나입니다. 그렇다 보니 그 인기에 보답이라도 하듯이 2호점을 냈습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궁금하실 것 같고, 와이프라도 있으신 분들이라면 내가 어느 정도 용돈을 모아야 이 황홀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할 겁니다. 그래서 말씀을 드리자면 일단 붐붐 코스는 1시간 동안 진행이 되고 스팀바스, 마사지 등으로 구성이 됩니다. 가격은 200만동입니다. 다음으로는 누루마사지 패키지로 1시간 20분 동안 진행이 되고 앞에 설명을 해드렸던 코스랑 구성은 똑같은데 누루서비스가 포함이 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280만동입니다. 다음으로는 2:1 코스 원샷 코스도 있습니다. 70분 동안 즐기실 수 있고 한 번 쌀 수 있는데 코스 이름처럼 2:1로 즐길 수 있다는 게 킥입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여자 둘이랑 놀아나는 거다 보니 340만동입니다. 이런 식으로 쓰리썸 같이 즐길 때 두 번 싸고 싶으면 80분 동안 430만동을 내면 두 번 쌀 수 있기도 합니다. 그에 누루서비스까지 포함을 시키고 싶으면 500만동을 준비하시면 되고, 시간은 90분 동안 진행이 됩니다. 내가 어떤 것을 진행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상담 요청을 해주시면 개인 니즈에 맞춰서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3. 다낭 사쿠라 본점
앞에서 잠깐 설명을 했는데 사실 찐이랑 짝퉁이 둘 다 있는 다낭 사쿠라라서 사실 본점을 잘 찾아가는 거에 대해서 많이 주의해야 합니다. 저희를 통해서 위치 안내를 제대로 받지 않고 가면 로컬이 아니라 한인이 운영하는 짭쿠라에 가버릴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공항에 내려서 사쿠라에 가달라고 하면, 게네들은 짭쿠라에 데려다주고 뽀짜이를 받는 애들이어서 이쪽이 진짜라고 하면서 데려가 버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되면 내가 소중한 시간을 내서 또 원정 유흥을 온 건데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 낭비하게 되는 겁니다. 이런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애초에 저희를 통해서 찐 쿠라를 예약하고 본점 안내를 받아서 가시는 게 안전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내상 안 터지겠지 이렇게 안일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게 막상 나한테 터지면 진짜 내 일이 되고 멘붕 터져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경각심을 가지고 조금 더 주의를 해주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 것 같습니다.
4. 다낭 사쿠라 로컬
다시 한번 다낭 사쿠라에 대해서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고 싶은 것이 저희가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곳은 ‘로컬’ 이라는 점입니다. 초반에 오리지널 사쿠라가 오픈했을 때 나쁜 한인이 이 이름을 그대로 따서 자기들이 찐 쿠라인 것처럼 차려 버렸습니다. 이렇게 짭으로 가게 되면 사실 앞에서 말했던 제대로 되고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짭쿠라를 피하는 게 좋다고 이렇게 말씀을 해드리는 것이고, 저희도 뭐 짭쿠라가 괜찮았다면 제휴를 맺고 소개를 해드리면서 형님들에게 소개를 해드렸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 업계에서 계속 살아남으려면 평이 계속해서 좋고 제대로 관리되는 업장만을 연결해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부분을 잘 생각하셔서 현명한 선택으로 ‘로컬’ 을 하시길 조심스럽기 바랍니다.
One reply on “다낭 사쿠라 유흥을 담당하는 그곳”
사쿠라 유흥이 요새 대세라고 생각하는데 공감 100배….